[일반]홀리데이님 짹에 1,071 2014.08.08 19: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O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Candy @holiday0330 보9싶5 광코리쨩.... 이거 올라와서 가져왔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두 진짜 보구싶다 광코리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8 19:11 일주일 남았다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 0 0 일주일 남았다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 파이리2 2014.08.08 19:13 귀여워><><><>< 우리광님!!!! 쫌만기다려라ㅋㅋㅋ 0 0 귀여워><><><>< 우리광님!!!! 쫌만기다려라ㅋㅋㅋ 파이리3 2014.08.08 19:17 이보다 더 해맑을순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기 진짜 이쁘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보다 더 해맑을순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기 진짜 이쁘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08 19:17 ㅠㅠㅠㅠ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8.08 19:20 난 웃을때 별로 안예뻐서ㅠㅠ 기광이처럼 이ㅃ,게웃는것에 대한 노망이있어ㅠㅠㅠㅠㅠ 졍말저ㅗㅇ말 예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롭ㄱ,ㅜ로ㅠㅠㅠ 0 0 난 웃을때 별로 안예뻐서ㅠㅠ 기광이처럼 이ㅃ,게웃는것에 대한 노망이있어ㅠㅠㅠㅠㅠ 졍말저ㅗㅇ말 예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롭ㄱ,ㅜ로ㅠㅠㅠ 파이리6 2014.08.08 19:37 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8.08 19:48 할머니 625얘기 해주새여 0 0 할머니 625얘기 해주새여 파이리8 2014.08.08 19:51 아진짜 이드립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진짜 이드립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08 19:53 아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08 20: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25드립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25드립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08 23:06 아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8.08 19:48 푸핫 ㅋㅋㅋㅋㅋㅋㅋ 노망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 0 0 푸핫 ㅋㅋㅋㅋㅋㅋㅋ 노망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8 19:25 애기같아 ㅠㅠㅠㅠㅠㅠ 퓨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같아 ㅠㅠㅠㅠㅠㅠ 퓨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08.08 19:25 강아지야 강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강아지야 강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8.08 19:32 기광아 기다려ㅠㅠ 파이리들 꼬리에 불달고 달려갈께ㅠㅠㅠ 0 0 기광아 기다려ㅠㅠ 파이리들 꼬리에 불달고 달려갈께ㅠㅠㅠ 파이리16 2014.08.08 19:50 보9싶5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보9싶5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08.08 19:51 이날은 정말 광코리타 강림.. 정글 다녀오고 뭔가 분위기가 더더~~ 으앙 퓨어하다 ㅠㅠㅠㅠㅠ 보고시퍼 광코리찡 ㅠㅠㅠㅠ 0 0 이날은 정말 광코리타 강림.. 정글 다녀오고 뭔가 분위기가 더더~~ 으앙 퓨어하다 ㅠㅠㅠㅠㅠ 보고시퍼 광코리찡 ㅠㅠㅠㅠ 파이리18 2014.08.08 19:52 광코리ㅠㅠㅠㅠㅠ귀여워 해맑아 맑음이ㅠㅠㅠㅠㅠㅠ 0 0 광코리ㅠㅠㅠㅠㅠ귀여워 해맑아 맑음이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8.08 19:53 기광이 너무 멋잇는걸. ^^ 기광아 너무 보구시퍼..ㅠㅠ 꿈에두 나와쪄...ㅠㅠㅠㅠㅠ 마약가타 광코리타... ^^ I ALWAYS MISS U.....TTTTT 0 0 기광이 너무 멋잇는걸. ^^ 기광아 너무 보구시퍼..ㅠㅠ 꿈에두 나와쪄...ㅠㅠㅠㅠㅠ 마약가타 광코리타... ^^ I ALWAYS MISS U.....TTTTT 파이리20 2014.08.08 19:58 왜때무네 아기광이 보이는거신가ㅋㅋㅋㅋㅋ 넘 해맑고 이뻐ㅠㅠㅠㅠㅠㅠㅠ 0 0 왜때무네 아기광이 보이는거신가ㅋㅋㅋㅋㅋ 넘 해맑고 이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08.08 20:05 광코리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뽀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코리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뽀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08.08 20:14 이 사진 밤빵 아기광 웃을때랑 눈매 입매가 진짜 똑같이 나온것 같아ㅋㅋㅋㅋㅋ 아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0 0 이 사진 밤빵 아기광 웃을때랑 눈매 입매가 진짜 똑같이 나온것 같아ㅋㅋㅋㅋㅋ 아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08.08 22:39 아 이뻐 이뻐서 이기광 이기광은 이뻐 이쁜건 이기광ㅠㅠ 0 0 아 이뻐 이뻐서 이기광 이기광은 이뻐 이쁜건 이기광ㅠㅠ
댓글목록
일주일 남았다ㅋㅋㅋㅋㅋㅋ 보고싶어~~~~~
귀여워><><><>< 우리광님!!!! 쫌만기다려라ㅋㅋㅋ
이보다 더 해맑을순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기 진짜 이쁘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얼른 보고싶다ㅠㅠㅠㅠㅠ
난 웃을때 별로 안예뻐서ㅠㅠ 기광이처럼 이ㅃ,게웃는것에 대한 노망이있어ㅠㅠㅠㅠㅠ 졍말저ㅗㅇ말 예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부롭ㄱ,ㅜ로ㅠㅠㅠ
노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머니 625얘기 해주새여
아진짜 이드립존나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때마다 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25드립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핫 ㅋㅋㅋㅋㅋㅋㅋ
노망에 빵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같아 ㅠㅠㅠㅠㅠㅠ 퓨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야 강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기다려ㅠㅠ 파이리들 꼬리에 불달고 달려갈께ㅠㅠㅠ
보9싶5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날은 정말 광코리타 강림..
정글 다녀오고 뭔가 분위기가 더더~~
으앙 퓨어하다 ㅠㅠㅠㅠㅠ
보고시퍼 광코리찡 ㅠㅠㅠㅠ
광코리ㅠㅠㅠㅠㅠ귀여워 해맑아 맑음이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너무 멋잇는걸. ^^
기광아 너무 보구시퍼..ㅠㅠ
꿈에두 나와쪄...ㅠㅠㅠㅠㅠ
마약가타 광코리타... ^^
I ALWAYS MISS U.....TTTTT
왜때무네 아기광이 보이는거신가ㅋㅋㅋㅋㅋ 넘 해맑고 이뻐ㅠㅠㅠㅠㅠㅠㅠ
광코리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뽀예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밤빵 아기광 웃을때랑 눈매 입매가 진짜 똑같이 나온것 같아ㅋㅋㅋㅋㅋ 아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
아 이뻐 이뻐서 이기광 이기광은 이뻐 이쁜건 이기광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