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위에 광님이 쓴글 모아놓은곳 있잖아 492 2014.08.09 13: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i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치코리타로 바뀌어 있네?ㅋㅋㅋ 원래 하트였는데 지금보니 치코리타로 바뀌어있어 리자님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파워 뒷북이니????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9 13:06 ㅋㅋㅋㅋㅋㅋㅋㅋ북이 찢어지겠다 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북이 찢어지겠다 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09 13: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08.09 13:09 둥둥둥둥둥~~~~ 북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둥둥둥둥둥~~~~ 북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8.09 13:17 북치기박치기 췍췍췍 0 0 북치기박치기 췍췍췍 파이리5 2014.08.09 13:20 응?? 나만 무슨말인지 모르겠니ㅠㅜㅜ 모바일에서도 보이는거야?? 0 0 응?? 나만 무슨말인지 모르겠니ㅠㅜㅜ 모바일에서도 보이는거야?? 파이리6 2014.08.09 13:22 피시버전으로 접속해봐 0 0 피시버전으로 접속해봐 파이리7 2014.08.09 13:27 모바일은 안보여~♥ 너만 안보이는거 아니니 걱정말고 위에 파이리말대로 피씨버젼으로 드가봐봐ㅎ 0 0 모바일은 안보여~♥ 너만 안보이는거 아니니 걱정말고 위에 파이리말대로 피씨버젼으로 드가봐봐ㅎ 파이리8 2014.08.09 13:30 =5 아아 컴퓨터를 잘안해서 폰기광만보다보니 무슨말인지몰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5 아아 컴퓨터를 잘안해서 폰기광만보다보니 무슨말인지몰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09 13:32 폰으로도 피시버전 들어갈수있어ㅎㅎ 0 0 폰으로도 피시버전 들어갈수있어ㅎㅎ 파이리10 2014.08.09 13:40 폰에서 피시버전으로 보면 보여~~!!ㅎㅎ 0 0 폰에서 피시버전으로 보면 보여~~!!ㅎㅎ 파이리11 2014.08.09 13:47 모바일로 잘보여ㅋㅋㅋㅋ뒷북 작렬 ㅋㅋㅋㅋ귀여워ㅎ 0 0 모바일로 잘보여ㅋㅋㅋㅋ뒷북 작렬 ㅋㅋㅋㅋ귀여워ㅎ 파이리12 2014.08.09 14:37 할머니 6 25 얘기 해주세여 ㅋㅋㅋㅋㅋ 0 0 할머니 6 25 얘기 해주세여 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9 14:49 그거 난 한참전에 봤는데 아무도 언급안해서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언급하니까 뒷북이긴하지만 좋네 ㅋㅋㅋㅋ 한번 더 눈여겨 보게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0 0 그거 난 한참전에 봤는데 아무도 언급안해서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언급하니까 뒷북이긴하지만 좋네 ㅋㅋㅋㅋ 한번 더 눈여겨 보게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14 2014.08.09 16:17 언급도 이미 뒷북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언급도 이미 뒷북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08.09 17: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급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휩쓸고 지나갔다는 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덕에 또 웃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급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휩쓸고 지나갔다는 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덕에 또 웃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북이 찢어지겠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둥둥둥둥~~~~ 북치는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치기박치기 췍췍췍
응?? 나만 무슨말인지 모르겠니ㅠㅜㅜ 모바일에서도 보이는거야??
피시버전으로 접속해봐
모바일은 안보여~♥
너만 안보이는거 아니니 걱정말고 위에 파이리말대로 피씨버젼으로 드가봐봐ㅎ
=5 아아 컴퓨터를 잘안해서 폰기광만보다보니 무슨말인지몰랐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으로도 피시버전 들어갈수있어ㅎㅎ
폰에서 피시버전으로 보면 보여~~!!ㅎㅎ
모바일로 잘보여ㅋㅋㅋㅋ뒷북 작렬 ㅋㅋㅋㅋ귀여워ㅎ
할머니 6 25 얘기 해주세여 ㅋㅋㅋㅋㅋ
그거 난 한참전에 봤는데 아무도 언급안해서 이상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언급하니까 뒷북이긴하지만 좋네 ㅋㅋㅋㅋ
한번 더 눈여겨 보게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언급도 이미 뒷북이라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급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휩쓸고 지나갔다는 ㅋㅋㅋㅋㅋ
아 파이리 덕에 또 웃고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