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큡카에서 수줍게 622 2014.08.09 11: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ab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부채를 나눠줄 생각이야. 남은 50개 처리를 고민하다가 고민하다가 어차피 사러갈 거 있어서 가는데 간김에 나눠주고 씽 오려고 ㅎㅎ, 점심먹고 출발하믄 2~3시 예정이야, 나 무척 수줍을 거 같아..;...;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9 12:15 나도 가고싶은데 거리가 좀 있어서 못가겠다ㅠㅠ 파이리 화이팅!!!!ㅋㅋㅋㅋ 0 0 나도 가고싶은데 거리가 좀 있어서 못가겠다ㅠㅠ 파이리 화이팅!!!!ㅋㅋㅋㅋ 파이리2 2014.08.09 12:15 두시 세시에 도착예정인거야????????? 0 0 두시 세시에 도착예정인거야????????? 파이리3 2014.08.09 12:28 2시쯤도착해서 3시쯤 집에갈 예정이야 ㅎㅎ 소진시까지 있을거야 0 0 2시쯤도착해서 3시쯤 집에갈 예정이야 ㅎㅎ 소진시까지 있을거야 파이리4 2014.08.09 12:18 글만 봐도 수줍......♥ 지방수니라 콘서트때 받을게!!!! 더운데 고생해ㅠㅠ 0 0 글만 봐도 수줍......♥ 지방수니라 콘서트때 받을게!!!! 더운데 고생해ㅠㅠ 파이리5 2014.08.09 12:21 졸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가많아 파이리 고마워♥ 0 0 졸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가많아 파이리 고마워♥ 파이리6 2014.08.09 12:24 당장 달려가고 싶지만 멀어ㅠㅠㅠㅠ 수고해 파이리~~ 0 0 당장 달려가고 싶지만 멀어ㅠㅠㅠㅠ 수고해 파이리~~ 파이리7 2014.08.09 12:27 ㅋㅋ수줍수줍ㅎㅎㅎㅎ난 지방이라 못가지만ㅎㅎㅎ가까운 파이리들은 놀러가봐~~~난 막콘때 보자~~ 0 0 ㅋㅋ수줍수줍ㅎㅎㅎㅎ난 지방이라 못가지만ㅎㅎㅎ가까운 파이리들은 놀러가봐~~~난 막콘때 보자~~ 파이리8 2014.08.09 12:35 파이리 볼수있는 기회네ㅎㅎ 0 0 파이리 볼수있는 기회네ㅎㅎ 파이리9 2014.08.09 12:37 나도가고싶다 신사인데ㅠㅠ근데 4시에일이끝나... 저기... 기다려줄수있니?? 아님 콘섵에서 받지뭐ㅋㅋ 0 0 나도가고싶다 신사인데ㅠㅠ근데 4시에일이끝나... 저기... 기다려줄수있니?? 아님 콘섵에서 받지뭐ㅋㅋ 파이리10 2014.08.09 12:40 ㅈ. 막콘 못오는 사람들을 위한거니신청한 사람은 막콘때 받아가줘 0 0 ㅈ. 막콘 못오는 사람들을 위한거니신청한 사람은 막콘때 받아가줘 파이리11 2014.08.09 12:41 첫콘인데 ㅜ ㅜ 신청 없이 그냥 가서 받아도 되는거야? ㅎㅎ 0 0 첫콘인데 ㅜ ㅜ 신청 없이 그냥 가서 받아도 되는거야? ㅎㅎ 파이리12 2014.08.09 12:47 응 그냥 받아가믄 돼 0 0 응 그냥 받아가믄 돼 파이리13 2014.08.09 12:47 ㅋㅋ귀여버 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소진될듯 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귀여버 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소진될듯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08.09 13:41 부채신청한사람은 그냥아무시간에 가면 받을수있는거얌?? 0 0 부채신청한사람은 그냥아무시간에 가면 받을수있는거얌?? 파이리15 2014.08.09 13:45 신청한사람은 막콘때 공지에 배포장소 시간 나와있음 0 0 신청한사람은 막콘때 공지에 배포장소 시간 나와있음 파이리16 2014.08.09 17:59 받는파이리 조케따^^ 주는파이리 이뿌다^^ 0 0 받는파이리 조케따^^ 주는파이리 이뿌다^^
댓글목록
나도 가고싶은데 거리가 좀 있어서 못가겠다ㅠㅠ 파이리 화이팅!!!!ㅋㅋㅋㅋ
두시 세시에 도착예정인거야?????????
2시쯤도착해서 3시쯤 집에갈 예정이야 ㅎㅎ 소진시까지 있을거야
글만 봐도 수줍......♥
지방수니라 콘서트때 받을게!!!!
더운데 고생해ㅠㅠ
졸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고가많아 파이리 고마워♥
당장 달려가고 싶지만 멀어ㅠㅠㅠㅠ 수고해 파이리~~
ㅋㅋ수줍수줍ㅎㅎㅎㅎ난 지방이라 못가지만ㅎㅎㅎ가까운 파이리들은 놀러가봐~~~난 막콘때 보자~~
파이리 볼수있는 기회네ㅎㅎ
나도가고싶다 신사인데ㅠㅠ근데 4시에일이끝나... 저기... 기다려줄수있니?? 아님 콘섵에서 받지뭐ㅋㅋ
ㅈ. 막콘 못오는 사람들을 위한거니신청한 사람은 막콘때 받아가줘
첫콘인데 ㅜ ㅜ 신청 없이 그냥 가서 받아도 되는거야? ㅎㅎ
응 그냥 받아가믄 돼
ㅋㅋ귀여버 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소진될듯 ㅋㅋㅋㅋㅋㅋㅋ
부채신청한사람은 그냥아무시간에 가면 받을수있는거얌??
신청한사람은 막콘때 공지에 배포장소 시간 나와있음
받는파이리 조케따^^
주는파이리 이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