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막콘 혼자 가는 파잇파잇 파이리 있으신가... 565 2014.08.09 21:3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ci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5년 팬질만에 드뎌 안방수니 극뽁하고 첨 콘서트 가는 데 짹 보다보니까 탐나는 나눔이벤트가 많네~~ 막콘가는 파이리 중에 나랑 같이 돌아다니면서 싹쓸어(?)버릴 파이리 있어?ㅎㅎㅎ... 대략 보니까 12시30분부터 하던데.. 좌석이지만 좀 일찍가서 받고 싶당......... 포카 넘 이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참고로 나는 서울 파이리얌 파잇파잇.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09 21:39 나두 서울파이리!! 혼자가ㅠㅠ 0 0 나두 서울파이리!! 혼자가ㅠㅠ 파이리2 2014.08.09 21:44 나도 혼자가는데~ 일찍도착은 어렵다우ㅠㅠ 파이리 싹쓸이 잘해ㅎㅎ 0 0 나도 혼자가는데~ 일찍도착은 어렵다우ㅠㅠ 파이리 싹쓸이 잘해ㅎㅎ 파이리3 2014.08.09 21:44 난 지방인데 혼자 ㅠㅠ 나도 같이 다니자~! ㅠㅠ 0 0 난 지방인데 혼자 ㅠㅠ 나도 같이 다니자~! ㅠㅠ 파이리4 2014.08.09 21:47 w.으앙 조타조타 >_< 다들 몇시 쯤 올 예정이야? 0 0 w.으앙 조타조타 >_< 다들 몇시 쯤 올 예정이야? 파이리5 2014.08.09 21:51 나두 서울사는 혼자가는 파잇파잇 파이리!!ㅎㅎㅎ 넘 일찍가면 날도 더운데 힘들거같아서 2시쯤? 0 0 나두 서울사는 혼자가는 파잇파잇 파이리!!ㅎㅎㅎ 넘 일찍가면 날도 더운데 힘들거같아서 2시쯤? 파이리6 2014.08.09 22:14 ㅈ. 나도 대략 1~2시쯤 도착할듯?^0^ 0 0 ㅈ. 나도 대략 1~2시쯤 도착할듯?^0^ 파이리7 2014.08.09 21:54 난12시쯤에갈거야ㅋㅋㅋ나눔받을려고~ 0 0 난12시쯤에갈거야ㅋㅋㅋ나눔받을려고~ 파이리8 2014.08.09 21:58 w.오오 그렇구나 나도 대략 도착하면 1~2시 정도 될 것 같아. 여기 댓글남겨준 파이리들끼리라도 만나면 어때? 중간중간 합류하면 조을거같.....ㅇ.............는 나의 소심한 생각이야 ....T_T) 파이리들 직접 만나보고 싶기도 하구... 히히. 0 0 w.오오 그렇구나 나도 대략 도착하면 1~2시 정도 될 것 같아. 여기 댓글남겨준 파이리들끼리라도 만나면 어때? 중간중간 합류하면 조을거같.....ㅇ.............는 나의 소심한 생각이야 ....T_T) 파이리들 직접 만나보고 싶기도 하구... 히히. 파이리9 2014.08.09 22:07 그래우리 파이리얼굴한번보자ㅋㅋ 0 0 그래우리 파이리얼굴한번보자ㅋㅋ 파이리10 2014.08.09 22:09 우왕 좋다~ 근데 나 할매인데 괜찮아? ㅋㅋㅋㅋㅋ 나도 가면 2~3시쯤 될 것 같아! 0 0 우왕 좋다~ 근데 나 할매인데 괜찮아? ㅋㅋㅋㅋㅋ 나도 가면 2~3시쯤 될 것 같아! 파이리11 2014.08.09 22:11 ㅈ.파이리 소속인데 할매(?)인 건 걱정 놉!!!!!!!! 오히려 원글자인 제가 20대인 데 괜찮으신지....(급공손모드) 현장에서 파이리들끼리 알아볼려면 어떻게해야하는거지? 파이리세여를 수없이 해야하능가 0 0 ㅈ.파이리 소속인데 할매(?)인 건 걱정 놉!!!!!!!! 오히려 원글자인 제가 20대인 데 괜찮으신지....(급공손모드) 현장에서 파이리들끼리 알아볼려면 어떻게해야하는거지? 파이리세여를 수없이 해야하능가 파이리12 2014.08.09 22:14 광건머리에 두르고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광건머리에 두르고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08.09 22:31 ㅈ.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흐흐. 아 진짜 다 만났으면 좋겠당 으흐흐흐흫흐ㅡㅎ흐흐흐ㅡㅎ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 0 0 ㅈ.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흐흐. 아 진짜 다 만났으면 좋겠당 으흐흐흐흫흐ㅡㅎ흐흐흐ㅡㅎ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 파이리14 2014.08.09 21:58 처음가는건데ㅠ뭔가베테랑느낌! !파이리파이팅~막콘잘즐기고싹쓸엇^-^b 0 0 처음가는건데ㅠ뭔가베테랑느낌! !파이리파이팅~막콘잘즐기고싹쓸엇^-^b 파이리15 2014.08.09 22:09 ㅈ.그렇게 봐줘서 감쟈햇...히 웅웅 쓸어오구싶댜~ 0 0 ㅈ.그렇게 봐줘서 감쟈햇...히 웅웅 쓸어오구싶댜~ 파이리16 2014.08.09 22:04 나 지방파이린데 ㅠㅠ 12시쯤 가야 받을수있어ㅠㅠ? 로즈봉도 살껀데 2시쯤 도착하면 없을까..? 0 0 나 지방파이린데 ㅠㅠ 12시쯤 가야 받을수있어ㅠㅠ? 로즈봉도 살껀데 2시쯤 도착하면 없을까..? 파이리17 2014.08.09 22:08 ㅈ.나눔 시작하는 시간은 다 달라! 2시부터 하는 곳도 있어~ 그 때 와도 갠차낭 ^0^ 로즈봉 판매는 몇시부터인진 잘 모르겠오~ 0 0 ㅈ.나눔 시작하는 시간은 다 달라! 2시부터 하는 곳도 있어~ 그 때 와도 갠차낭 ^0^ 로즈봉 판매는 몇시부터인진 잘 모르겠오~ 파이리18 2014.08.09 22:04 나도 첨 간다ㅋ 서울이고 혼자서ㅋ 나 스탠딩이라 일찍가려고ㅋㅋ 0 0 나도 첨 간다ㅋ 서울이고 혼자서ㅋ 나 스탠딩이라 일찍가려고ㅋㅋ 파이리19 2014.08.09 22:09 ㅈ.오오. 우리 이렇게 다 만나나요...☆ 0 0 ㅈ.오오. 우리 이렇게 다 만나나요...☆ 파이리20 2014.08.09 22:10 첫콘만 가는 나혼자간다파이리는 없닝ㅋㅋ 0 0 첫콘만 가는 나혼자간다파이리는 없닝ㅋㅋ 파이리21 2014.08.09 22:13 ㅈ.첫콘파이리는 이 댓글로 붙긔~~~ 이렇게 파이리 정모는 시작되고....★ 0 0 ㅈ.첫콘파이리는 이 댓글로 붙긔~~~ 이렇게 파이리 정모는 시작되고....★ 파이리22 2014.08.09 22:32 나도 첨가고 혼자가는데 너무 이르다 받고 싶지만 일찍 갈 수 가 없어 안타깝다 ㅠㅠ 0 0 나도 첨가고 혼자가는데 너무 이르다 받고 싶지만 일찍 갈 수 가 없어 안타깝다 ㅠㅠ 파이리23 2014.08.09 22:35 시간되는대로 합류하는게 어떄? ㅋㅋㅋㅋㅋ 혼자 가면 걱정도 많고 심심한데 파이리들 함께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나눔도 받고 하면 좋을 것 같아~ ^-^ 0 0 시간되는대로 합류하는게 어떄? ㅋㅋㅋㅋㅋ 혼자 가면 걱정도 많고 심심한데 파이리들 함께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나눔도 받고 하면 좋을 것 같아~ ^-^ 파이리24 2014.08.09 22:41 ㅈ. 마쟈마쟈. 몇시쯤 도착해? 나는 되도록 1시로 맞춰서 도착하려구..ㅋㅋ 0 0 ㅈ. 마쟈마쟈. 몇시쯤 도착해? 나는 되도록 1시로 맞춰서 도착하려구..ㅋㅋ 파이리25 2014.08.09 22:46 막콘 혼자가는 파이리 나두~~~차대절 대략1시쯤 도착이야 나두 달고다녀라ㅎㅎ 할매미라 챙피하면 그냥 혼자 다닐께 흡ㅠㅠㅠㅠㅠ 0 0 막콘 혼자가는 파이리 나두~~~차대절 대략1시쯤 도착이야 나두 달고다녀라ㅎㅎ 할매미라 챙피하면 그냥 혼자 다닐께 흡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08.09 23:03 ㅈ. 파이리들 마니마니 만나면 좋음!!!!!!! 우린 나이 상관없이 모두 하나...♥ 0 0 ㅈ. 파이리들 마니마니 만나면 좋음!!!!!!! 우린 나이 상관없이 모두 하나...♥ 파이리27 2014.08.09 22:52 나두.경기도에서 혼자가는데...입덕하고.뷰콘까지 가게되다니 ㅎㅎㅎ 근데 할매미의기준이.대략.몇살이야?? 내가 계란한판이거덩 ㅠㅠ남치니가 놀려서ㅜ짱나글두혼자서잘즐길거지만!ㅋㅋㅋ스탠딩이걱정일뿐.ㅜㅠ 0 0 나두.경기도에서 혼자가는데...입덕하고.뷰콘까지 가게되다니 ㅎㅎㅎ 근데 할매미의기준이.대략.몇살이야?? 내가 계란한판이거덩 ㅠㅠ남치니가 놀려서ㅜ짱나글두혼자서잘즐길거지만!ㅋㅋㅋ스탠딩이걱정일뿐.ㅜㅠ 파이리28 2014.08.09 22:55 야 나도 딱 계란한판이여 ㅠㅠㅠ 처음간다 콘서트 0 0 야 나도 딱 계란한판이여 ㅠㅠㅠ 처음간다 콘서트 파이리29 2014.08.09 23:03 오잉 반갑다친구야ㅠㅠㅠㅠ에쵸티말고내가아이돌에빠질줄은몰랏는뎁ㅋㅋㅋ무튼기광이덕에힐링되니까난조아주위에서놀려도ㅜ 0 0 오잉 반갑다친구야ㅠㅠㅠㅠ에쵸티말고내가아이돌에빠질줄은몰랏는뎁ㅋㅋㅋ무튼기광이덕에힐링되니까난조아주위에서놀려도ㅜ 파이리30 2014.08.09 23:05 나도 수정말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언제오니? 0 0 나도 수정말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언제오니? 파이리31 2014.08.09 23:47 수정ㅋㅋㅋㅋㅋㅋㅋ 반갑닼ㅋㅋㅋㅋㅋㅋㅋ 0 0 수정ㅋㅋㅋㅋㅋㅋㅋ 반갑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2 2014.08.09 23:31 나도 여기 끼어도 돼?ㅋㅋ 난 친구들이 하얀풍선 노란풍선 흔들때 멀리서 관망하고만 있었는데..ㅋㅋㅋ 이제와서ㅋㅋㅋ 0 0 나도 여기 끼어도 돼?ㅋㅋ 난 친구들이 하얀풍선 노란풍선 흔들때 멀리서 관망하고만 있었는데..ㅋㅋㅋ 이제와서ㅋㅋㅋ 파이리33 2014.08.09 23:44 ㅈ.히힝 언니파이리들 전 슴넷...입니다 *-_-* 공손해지는...ㅎㅎㅎㅎ저두 첨 가는건뎅 씡나게 노라여 고고!!! 0 0 ㅈ.히힝 언니파이리들 전 슴넷...입니다 *-_-* 공손해지는...ㅎㅎㅎㅎ저두 첨 가는건뎅 씡나게 노라여 고고!!! 파이리34 2014.08.10 00:14 그래서 지금 남치니가 있다는 소린가 자네...? 0 0 그래서 지금 남치니가 있다는 소린가 자네...? <img src="http://cfile9.uf.tistory.com/image/2232274153AD075121FBB6"> 파이리35 2014.08.09 22:54 난 막콘 지정석이라 시간맞춰가려고 했는데 나눔같은건 언제쯤 보통 철수해?? ㅎㅎ 그리고 혼자가는 서울파이리 있니? ㅋㅋ 콘서트가서 가..같이..놀자??ㅋㅋ 0 0 난 막콘 지정석이라 시간맞춰가려고 했는데 나눔같은건 언제쯤 보통 철수해?? ㅎㅎ 그리고 혼자가는 서울파이리 있니? ㅋㅋ 콘서트가서 가..같이..놀자??ㅋㅋ 파이리36 2014.08.09 23:00 나 서울에서 혼자가 ㅋㅋㅋㅋㅋㅋ 우리 다 진짜 파이리티내면서 다같이 한데 뭉쳐있음 재밌겠다 ㅋㅋㅋ 0 0 나 서울에서 혼자가 ㅋㅋㅋㅋㅋㅋ 우리 다 진짜 파이리티내면서 다같이 한데 뭉쳐있음 재밌겠다 ㅋㅋㅋ 파이리37 2014.08.09 23:02 ㅈ.나도 서울파이리~ 지정석~ 혼자가! 같이 놀자!ㅎㅎ 나눔은 나눠주는 수량 떨어지면 철수아닐까? 0 0 ㅈ.나도 서울파이리~ 지정석~ 혼자가! 같이 놀자!ㅎㅎ 나눔은 나눠주는 수량 떨어지면 철수아닐까? 파이리38 2014.08.09 23:07 위에두파이리 그러니깐 ㅋㅋ댓글쓰닌데 뭉쳐있음잼날것같은데 어디로 가면 파이리들 불수있을까나?? 0 0 위에두파이리 그러니깐 ㅋㅋ댓글쓰닌데 뭉쳐있음잼날것같은데 어디로 가면 파이리들 불수있을까나?? 파이리39 2014.08.09 23:40 나두나두!!!! 같이껴서놀래ㅋㅋㅋㅋ연락할무언가가 필요한가?? 0 0 나두나두!!!! 같이껴서놀래ㅋㅋㅋㅋ연락할무언가가 필요한가?? 파이리40 2014.08.09 23:43 ㅈ. 다들 괜찮으면 연락처 교환해도되고 아니면 15일에 글 한번 더 올려서 어디서 만나자? 이렇게 정해두 되공 ㅎㅎㅎㅎ 0 0 ㅈ. 다들 괜찮으면 연락처 교환해도되고 아니면 15일에 글 한번 더 올려서 어디서 만나자? 이렇게 정해두 되공 ㅎㅎㅎㅎ 파이리41 2014.08.09 22:58 ㄴㅋㅋㅋ첫콘은 동생이랑 같이가능데 막콘은 혼자간당 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눔 이벤트들이 있는지도 몰랐음 ㅠㅠ 나도 설에서 가능거라 ㅋㅋㅋ일찍가서 나도 받아야겠다 !처음가는 콘서트 뽕을뺑ㅑ지! 0 0 ㄴㅋㅋㅋ첫콘은 동생이랑 같이가능데 막콘은 혼자간당 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눔 이벤트들이 있는지도 몰랐음 ㅠㅠ 나도 설에서 가능거라 ㅋㅋㅋ일찍가서 나도 받아야겠다 !처음가는 콘서트 뽕을뺑ㅑ지! 파이리42 2014.08.09 23:04 ㅈ. 나도 짹 눈팅하면서 알게된거야 ㅋㅋㅋ 같이 받으러 다니자~~히히 0 0 ㅈ. 나도 짹 눈팅하면서 알게된거야 ㅋㅋㅋ 같이 받으러 다니자~~히히 파이리43 2014.08.10 09:15 난 혼자서 양콘다감ㅋㅋㅋㅋㅋㅋ 혼.자.서ㅋㅋㅋㅋㅋㅋ 0 0 난 혼자서 양콘다감ㅋㅋㅋㅋㅋㅋ 혼.자.서ㅋㅋㅋㅋㅋㅋ 파이리44 2014.08.10 11:11 첫콘혼자가는데~ 콘서트볼때는 상관없는데 그그 나눔받구싶은데 혼자 받으려니까조금쑥쓰럽다ㅜㅠㅋㅋ 0 0 첫콘혼자가는데~ 콘서트볼때는 상관없는데 그그 나눔받구싶은데 혼자 받으려니까조금쑥쓰럽다ㅜㅠㅋㅋ
댓글목록
나두 서울파이리!! 혼자가ㅠㅠ
나도 혼자가는데~ 일찍도착은 어렵다우ㅠㅠ 파이리 싹쓸이 잘해ㅎㅎ
난 지방인데 혼자 ㅠㅠ 나도 같이 다니자~! ㅠㅠ
w.으앙 조타조타 >_< 다들 몇시 쯤 올 예정이야?
나두 서울사는 혼자가는 파잇파잇 파이리!!ㅎㅎㅎ 넘 일찍가면 날도 더운데 힘들거같아서 2시쯤?
ㅈ. 나도 대략 1~2시쯤 도착할듯?^0^
난12시쯤에갈거야ㅋㅋㅋ나눔받을려고~
w.오오 그렇구나 나도 대략 도착하면 1~2시 정도 될 것 같아. 여기 댓글남겨준 파이리들끼리라도 만나면 어때? 중간중간 합류하면 조을거같.....ㅇ.............는 나의 소심한 생각이야 ....T_T)
파이리들 직접 만나보고 싶기도 하구... 히히.
그래우리 파이리얼굴한번보자ㅋㅋ
우왕 좋다~ 근데 나 할매인데 괜찮아? ㅋㅋㅋㅋㅋ
나도 가면 2~3시쯤 될 것 같아!
ㅈ.파이리 소속인데 할매(?)인 건 걱정 놉!!!!!!!!
오히려 원글자인 제가 20대인 데 괜찮으신지....(급공손모드)
현장에서 파이리들끼리 알아볼려면 어떻게해야하는거지?
파이리세여를 수없이 해야하능가
광건머리에 두르고있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앜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흐흐. 아 진짜 다 만났으면 좋겠당 으흐흐흐흫흐ㅡㅎ흐흐흐ㅡㅎ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흫
처음가는건데ㅠ뭔가베테랑느낌! !파이리파이팅~막콘잘즐기고싹쓸엇^-^b
ㅈ.그렇게 봐줘서 감쟈햇...히 웅웅 쓸어오구싶댜~
나 지방파이린데 ㅠㅠ 12시쯤 가야 받을수있어ㅠㅠ? 로즈봉도 살껀데 2시쯤 도착하면 없을까..?
ㅈ.나눔 시작하는 시간은 다 달라! 2시부터 하는 곳도 있어~ 그 때 와도 갠차낭 ^0^
로즈봉 판매는 몇시부터인진 잘 모르겠오~
나도 첨 간다ㅋ 서울이고 혼자서ㅋ 나 스탠딩이라 일찍가려고ㅋㅋ
ㅈ.오오. 우리 이렇게 다 만나나요...☆
첫콘만 가는 나혼자간다파이리는 없닝ㅋㅋ
ㅈ.첫콘파이리는 이 댓글로 붙긔~~~ 이렇게 파이리 정모는 시작되고....★
나도 첨가고 혼자가는데 너무 이르다
받고 싶지만 일찍 갈 수 가 없어 안타깝다 ㅠㅠ
시간되는대로 합류하는게 어떄? ㅋㅋㅋㅋㅋ
혼자 가면 걱정도 많고 심심한데 파이리들 함께 모여서 이야기도 하고 나눔도 받고 하면 좋을 것 같아~ ^-^
ㅈ. 마쟈마쟈. 몇시쯤 도착해? 나는 되도록 1시로 맞춰서 도착하려구..ㅋㅋ
막콘 혼자가는 파이리 나두~~~차대절 대략1시쯤 도착이야 나두 달고다녀라ㅎㅎ 할매미라 챙피하면 그냥 혼자 다닐께 흡ㅠㅠㅠㅠㅠ
ㅈ. 파이리들 마니마니 만나면 좋음!!!!!!! 우린 나이 상관없이 모두 하나...♥
나두.경기도에서 혼자가는데...입덕하고.뷰콘까지
가게되다니 ㅎㅎㅎ
근데 할매미의기준이.대략.몇살이야?? 내가 계란한판이거덩 ㅠㅠ남치니가 놀려서ㅜ짱나글두혼자서잘즐길거지만!ㅋㅋㅋ스탠딩이걱정일뿐.ㅜㅠ
야 나도 딱 계란한판이여 ㅠㅠㅠ 처음간다 콘서트
오잉 반갑다친구야ㅠㅠㅠㅠ에쵸티말고내가아이돌에빠질줄은몰랏는뎁ㅋㅋㅋ무튼기광이덕에힐링되니까난조아주위에서놀려도ㅜ
나도 수정말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언제오니?
수정ㅋㅋㅋㅋㅋㅋㅋ 반갑닼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여기 끼어도 돼?ㅋㅋ 난 친구들이 하얀풍선 노란풍선 흔들때 멀리서 관망하고만 있었는데..ㅋㅋㅋ 이제와서ㅋㅋㅋ
ㅈ.히힝 언니파이리들 전 슴넷...입니다 *-_-* 공손해지는...ㅎㅎㅎㅎ저두 첨 가는건뎅 씡나게 노라여 고고!!!
그래서 지금 남치니가 있다는 소린가 자네...?

난 막콘 지정석이라 시간맞춰가려고 했는데 나눔같은건 언제쯤 보통 철수해?? ㅎㅎ 그리고 혼자가는 서울파이리 있니? ㅋㅋ 콘서트가서 가..같이..놀자??ㅋㅋ
나 서울에서 혼자가 ㅋㅋㅋㅋㅋㅋ 우리 다 진짜 파이리티내면서 다같이 한데 뭉쳐있음 재밌겠다 ㅋㅋㅋ
ㅈ.나도 서울파이리~ 지정석~ 혼자가! 같이 놀자!ㅎㅎ
나눔은 나눠주는 수량 떨어지면 철수아닐까?
위에두파이리 그러니깐 ㅋㅋ댓글쓰닌데 뭉쳐있음잼날것같은데 어디로 가면 파이리들 불수있을까나??
나두나두!!!! 같이껴서놀래ㅋㅋㅋㅋ연락할무언가가 필요한가??
ㅈ. 다들 괜찮으면 연락처 교환해도되고 아니면 15일에 글 한번 더 올려서 어디서 만나자? 이렇게 정해두 되공 ㅎㅎㅎㅎ
ㄴㅋㅋㅋ첫콘은 동생이랑 같이가능데 막콘은 혼자간당 ㅋㅋㅋㅋㅋㅋㅋ 난 나눔 이벤트들이 있는지도 몰랐음 ㅠㅠ 나도 설에서 가능거라 ㅋㅋㅋ일찍가서 나도 받아야겠다 !처음가는 콘서트 뽕을뺑ㅑ지!
ㅈ. 나도 짹 눈팅하면서 알게된거야 ㅋㅋㅋ 같이 받으러 다니자~~히히
난 혼자서 양콘다감ㅋㅋㅋㅋㅋㅋ 혼.자.서ㅋㅋㅋㅋㅋㅋ
첫콘혼자가는데~ 콘서트볼때는 상관없는데 그그 나눔받구싶은데 혼자 받으려니까조금쑥쓰럽다ㅜ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