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음주 이 시간쯤 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76 2014.08.10 14:3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0v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울기광 난리나는거 아니야? 아님 이틀콘으로 쩌러버린 혹은 현실로 돌아오지 못해서 반대로 조용하거나ㅋㅋㅋㅋ 아 벌써부터 두근거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느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0 14:38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카메라가 없으니까..... 다른 파이리들이 기광이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면 완전 행복하겠다~~~♥ 설레설레@_@ 0 0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카메라가 없으니까..... 다른 파이리들이 기광이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면 완전 행복하겠다~~~♥ 설레설레@_@ 파이리2 2014.08.10 14:42 나도 사진 찍고 싶은데 카메라가 없어 ㅠㅠ 폰카메라는 잘 안찍히겠지..? 0 0 나도 사진 찍고 싶은데 카메라가 없어 ㅠㅠ 폰카메라는 잘 안찍히겠지..? 파이리3 2014.08.10 14:44 난 일단 다른콘서트에서 폰카찍어본 결과로는 케바케ㅠㅠ 복불복ㅠㅠ 근데 폰카는 조명에 좀 취약한듯해 어두우면 초점도안잡히고 셔터눌리속도도늦어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난 일단 다른콘서트에서 폰카찍어본 결과로는 케바케ㅠㅠ 복불복ㅠㅠ 근데 폰카는 조명에 좀 취약한듯해 어두우면 초점도안잡히고 셔터눌리속도도늦어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10 14:43 기대기대♡♡♡설레고 떨리고ㅠㅠ빨리보고싶다 0 0 기대기대♡♡♡설레고 떨리고ㅠㅠ빨리보고싶다 파이리5 2014.08.10 14:46 후기와 짤들로 난리날거같어 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후기와 짤들로 난리날거같어 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08.10 14:50 A Day with a Perfect Singer♥♡♥ 0 0 A Day with a Perfect Singer♥♡♥ 파이리7 2014.08.10 14:52 낮엔 조용하고 새벽에 난리날거같은 느낌적인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낮엔 조용하고 새벽에 난리날거같은 느낌적인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10 19:48 나도 왠지 이럴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나도 왠지 이럴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10 14:56 다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겠지ㅋㅋㅋㅋㅋ 0 0 다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겠지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10 15:05 지방파이리 막콘가는데ㅠㅠㅠㅠ 어떻게하면 콘서트 여운을 더 남길수있을까 고민중이야.... 진짜 계속 콘서트 생각밖에안한다 요새 ㅋㅋㅋㅋㅋ 0 0 지방파이리 막콘가는데ㅠㅠㅠㅠ 어떻게하면 콘서트 여운을 더 남길수있을까 고민중이야.... 진짜 계속 콘서트 생각밖에안한다 요새 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08.10 15:18 어케생각나면,,,공유하기광ㅠㅠㅠ 꼭생각났음조ㅋㅔ당!!!!!!! 0 0 어케생각나면,,,공유하기광ㅠㅠㅠ 꼭생각났음조ㅋㅔ당!!!!!!!
댓글목록
난리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카메라가 없으니까..... 다른 파이리들이 기광이사진 많이 찍어서 올려주면 완전 행복하겠다~~~♥ 설레설레@_@
나도 사진 찍고 싶은데 카메라가 없어 ㅠㅠ 폰카메라는 잘 안찍히겠지..?
난 일단 다른콘서트에서 폰카찍어본 결과로는 케바케ㅠㅠ 복불복ㅠㅠ 근데 폰카는 조명에 좀 취약한듯해 어두우면 초점도안잡히고 셔터눌리속도도늦어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기대♡♡♡설레고 떨리고ㅠㅠ빨리보고싶다
후기와 짤들로 난리날거같어 ㅠㅠㅠㅠ큐ㅠㅠㅠㅠㅠㅠㅠㅠ 기대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 Day with a Perfect Singer♥♡♥
낮엔 조용하고 새벽에 난리날거같은 느낌적인느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왠지 이럴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겠지ㅋㅋㅋㅋㅋ
지방파이리 막콘가는데ㅠㅠㅠㅠ 어떻게하면 콘서트 여운을 더 남길수있을까 고민중이야.... 진짜 계속 콘서트 생각밖에안한다 요새 ㅋㅋㅋㅋㅋ
어케생각나면,,,공유하기광ㅠㅠㅠ
꼭생각났음조ㅋㅔ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