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콘서트 좌석인사람 망원경 가져가?? 489 2014.08.10 09: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pg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흠... 친구가 있어서 빌려줄 수 있다고 필요하면 말하라는 데... 내가 2구역 6열이거등?...훔.......ㅍ 망원경가져가면 쓰긴할까 ㅠㅠ?? 파이리들 의견을 부탁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0 09:22 망원경ㅠㅠ 나도 고민했는데 저번에 망원경 글 올라온거 보니까 오히려 어지럽다는 파이리들이많아서 포기하려구ㅠ 0 0 망원경ㅠㅠ 나도 고민했는데 저번에 망원경 글 올라온거 보니까 오히려 어지럽다는 파이리들이많아서 포기하려구ㅠ 파이리2 2014.08.10 09:28 가져가는게좋아 작년뷰콘에 요긴하게잘 사용했는데 킨텍스지정석은 좀더가까울꺼 갔기도하고 생눈으로보면 더좋지만 그래도망원경이있으니좋아 우리잘봐야지 오래보긴힘들어 뗏다붙였다바쁘긴해 0 0 가져가는게좋아 작년뷰콘에 요긴하게잘 사용했는데 킨텍스지정석은 좀더가까울꺼 갔기도하고 생눈으로보면 더좋지만 그래도망원경이있으니좋아 우리잘봐야지 오래보긴힘들어 뗏다붙였다바쁘긴해 파이리3 2014.08.10 09:30 없으면 모를까 있으면 가져가~ 기광이가 반대편 구역이라도 가버리면 잘 안보이잖아~~~~ 0 0 없으면 모를까 있으면 가져가~ 기광이가 반대편 구역이라도 가버리면 잘 안보이잖아~~~~ 파이리4 2014.08.10 10:01 자리와우!~ 거기선 되게 잘보여~! 망원경이 답답할지도..생눈으로 재밌게 보는게 조을듯ㅋㅋ부럽요ㅠ 0 0 자리와우!~ 거기선 되게 잘보여~! 망원경이 답답할지도..생눈으로 재밌게 보는게 조을듯ㅋㅋ부럽요ㅠ 파이리5 2014.08.10 10:10 나는2구역9열 가져가 두개 다가져갈까 생각중 ㅎㅎ생눈으로 보다 잘안보이면 써야지 잠깐씩 쓰면 어지럽지도 않아 0 0 나는2구역9열 가져가 두개 다가져갈까 생각중 ㅎㅎ생눈으로 보다 잘안보이면 써야지 잠깐씩 쓰면 어지럽지도 않아 파이리6 2014.08.10 14:10 자리보니까 비교적가깝네 난 7구역 15열이라 이번에 샀다 글두 혹시 모르니까 갖구가는게 좋을듯 뭐든 있음 좋을 거 같아 0 0 자리보니까 비교적가깝네 난 7구역 15열이라 이번에 샀다 글두 혹시 모르니까 갖구가는게 좋을듯 뭐든 있음 좋을 거 같아
댓글목록
망원경ㅠㅠ 나도 고민했는데 저번에 망원경 글 올라온거 보니까 오히려 어지럽다는 파이리들이많아서 포기하려구ㅠ
가져가는게좋아 작년뷰콘에 요긴하게잘 사용했는데 킨텍스지정석은 좀더가까울꺼 갔기도하고 생눈으로보면 더좋지만 그래도망원경이있으니좋아 우리잘봐야지 오래보긴힘들어 뗏다붙였다바쁘긴해
없으면 모를까 있으면 가져가~ 기광이가 반대편 구역이라도 가버리면 잘 안보이잖아~~~~
자리와우!~ 거기선 되게 잘보여~!
망원경이 답답할지도..생눈으로 재밌게 보는게 조을듯ㅋㅋ부럽요ㅠ
나는2구역9열 가져가 두개 다가져갈까 생각중 ㅎㅎ생눈으로 보다 잘안보이면 써야지 잠깐씩 쓰면 어지럽지도 않아
자리보니까 비교적가깝네
난 7구역 15열이라 이번에 샀다
글두 혹시 모르니까 갖구가는게 좋을듯
뭐든 있음 좋을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