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밤 유난히 기분이 좋아... 486 2014.08.10 23:4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H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밤공기도 좋고 미드나잇-이밤 너의 곁으로-히스토리 세곡 연달아 듣는데 헐 미치겠다 너무 좋다. 진짜 이런 밤에 듣기 좋은 곡들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도 안 마셨는데 기분이 참 좋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0 23:48 오늘같은밤엔 미드나잇♥ 나도 미드나잇 들으면서 꽝나잇해야지.. 0 0 오늘같은밤엔 미드나잇♥ 나도 미드나잇 들으면서 꽝나잇해야지.. 파이리2 2014.08.10 23:50 밖에 나가서 달빛에 이어폰 끼고 히스토리 들어봐라! 죽인다!ㅠㅠㅠㅠㅠㅠ 0 0 밖에 나가서 달빛에 이어폰 끼고 히스토리 들어봐라! 죽인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08.10 23:51 ㅠㅠ 라잇레스.언플러그버전도 추가해서 들어봐!!!! ㅠㅠ넘조아 0 0 ㅠㅠ 라잇레스.언플러그버전도 추가해서 들어봐!!!! ㅠㅠ넘조아 파이리4 2014.08.11 00:00 오!!! 나 언플버전은 첨들어봄♥ 감쟈감쟈~ 언플버전 딴거 또 추천해죠♥ 0 0 오!!! 나 언플버전은 첨들어봄♥ 감쟈감쟈~ 언플버전 딴거 또 추천해죠♥ 파이리5 2014.08.11 00:07 ㅈ. 오호!! 짱인데!! 고마워ㅋㅋㅋㅋㅋ 0 0 ㅈ. 오호!! 짱인데!! 고마워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10 23:53 지금 이어폰 끼고 달구경중 라잇레스언플 버젼 공연장 모드로 해두니까 완전 좋다ㅜㅜ 0 0 지금 이어폰 끼고 달구경중 라잇레스언플 버젼 공연장 모드로 해두니까 완전 좋다ㅜㅜ 파이리7 2014.08.10 23:55 내일 출근이라 슬프다난...ㅠㅠㅠㅠㅠㅠ 0 0 내일 출근이라 슬프다난...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11 00:07 ㅈ. 나도 출근ㅋㅋ큐ㅠㅠㅠㅠㅠ 힘내쟈!!! 0 0 ㅈ. 나도 출근ㅋㅋ큐ㅠㅠㅠㅠㅠ 힘내쟈!!! 파이리9 2014.08.11 00: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곡을듣을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유난히 기분조은 이유 이해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곡을듣을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유난히 기분조은 이유 이해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08.11 00:22 아.. 벌써 월요일이구낭 ㅠㅠㅠㅠㅠㅠ 노래 들으면서 자야지ㅠㅠ 0 0 아.. 벌써 월요일이구낭 ㅠㅠㅠㅠㅠㅠ 노래 들으면서 자야지ㅠㅠ 파이리11 2014.08.11 00:22 좋다 좋아~ 기광이 추천곡 all of me도 좋구~ 음악은 좋은것이여ㅠㅠ 0 0 좋다 좋아~ 기광이 추천곡 all of me도 좋구~ 음악은 좋은것이여ㅠㅠ 파이리12 2014.08.11 00:27 난지금스무살정주행중.. 0 0 난지금스무살정주행중.. 파이리13 2014.08.11 00:32 오늘 꽝dj 추천곡도 들어봐~~ 완전 좋아b 0 0 오늘 꽝dj 추천곡도 들어봐~~ 완전 좋아b 파이리14 2014.08.11 00:34 난 왜 이렇게 기분이 안좋냐? 기분 완전 -_-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노래들으면서 좋아지게 만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환상의 선곡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 0 0 난 왜 이렇게 기분이 안좋냐? 기분 완전 -_-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노래들으면서 좋아지게 만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환상의 선곡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
댓글목록
오늘같은밤엔 미드나잇♥
나도 미드나잇 들으면서 꽝나잇해야지..
밖에 나가서 달빛에 이어폰 끼고 히스토리 들어봐라!
죽인다!ㅠㅠㅠㅠㅠㅠ
ㅠㅠ 라잇레스.언플러그버전도 추가해서 들어봐!!!! ㅠㅠ넘조아
오!!! 나 언플버전은 첨들어봄♥
감쟈감쟈~ 언플버전 딴거 또 추천해죠♥
ㅈ. 오호!! 짱인데!! 고마워ㅋㅋㅋㅋㅋ
지금 이어폰 끼고 달구경중 라잇레스언플 버젼 공연장 모드로 해두니까 완전 좋다ㅜㅜ
내일 출근이라 슬프다난...ㅠㅠㅠㅠㅠㅠ
ㅈ. 나도 출근ㅋㅋ큐ㅠㅠㅠㅠㅠ 힘내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곡을듣을라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유난히 기분조은 이유 이해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벌써 월요일이구낭 ㅠㅠㅠㅠㅠㅠ 노래 들으면서 자야지ㅠㅠ
좋다 좋아~ 기광이 추천곡 all of me도 좋구~ 음악은 좋은것이여ㅠㅠ
난지금스무살정주행중..
오늘 꽝dj 추천곡도 들어봐~~ 완전 좋아b
난 왜 이렇게 기분이 안좋냐? 기분 완전 -_-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노래들으면서 좋아지게 만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환상의 선곡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