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진이랑 동영상 좀 찾아줄 파이파이파이리ㅠㅠ!! 425 2014.08.11 12: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N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 비오는 날 인데 음방가는 중이였을거야.. 앞에 애들가고 두준이랑 기광이랑 매니져님? 이 우산한개로 들어가는 건데ㅠㅠ 그때 영상이랑 사진이 너무 보고시허ㅠㅠㅠㅠ 찾아줄파이리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1 12:56 http://www.youtube.com/watch?v=AXF0ekPQj0g 0 0 <embed src="//www.youtube.com/v/AXF0ekPQj0g?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853" height="480"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 http://www.youtube.com/watch?v=AXF0ekPQj0g 파이리2 2014.08.11 13:07 http://www.youtube.com/watch?v=Xm13AlHGMHs 0 0 <embed src="//www.youtube.com/v/Xm13AlHGMHs?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853" height="480"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 http://www.youtube.com/watch?v=Xm13AlHGMHs 파이리3 2014.08.11 13:52 우와 빠르당~~~ 역시 능력자 파이리들이 올려줬네~ 난 근데 항상 1파이리가 올려준거만 봤는데.... 2파이리 영상은 첨이다!!! 다들 매니저형아랑 둘 씩 쓰는데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같은데 리다가 못기다리고 내린건가?? 무튼 비는 얼마 안오는거같은데 남자셋이 우산 하나로zzzz 다정해보이고 훈훈하넹ㅋ0ㅋ 0 0 우와 빠르당~~~ 역시 능력자 파이리들이 올려줬네~ 난 근데 항상 1파이리가 올려준거만 봤는데.... 2파이리 영상은 첨이다!!! 다들 매니저형아랑 둘 씩 쓰는데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같은데 리다가 못기다리고 내린건가?? 무튼 비는 얼마 안오는거같은데 남자셋이 우산 하나로zzzz 다정해보이고 훈훈하넹ㅋ0ㅋ
댓글목록
http://www.youtube.com/watch?v=AXF0ekPQj0g
http://www.youtube.com/watch?v=Xm13AlHGMHs
우와 빠르당~~~ 역시 능력자 파이리들이 올려줬네~
난 근데 항상 1파이리가 올려준거만 봤는데.... 2파이리 영상은 첨이다!!!
다들 매니저형아랑 둘 씩 쓰는데 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차례?같은데 리다가 못기다리고 내린건가??
무튼 비는 얼마 안오는거같은데 남자셋이 우산 하나로zzzz 다정해보이고 훈훈하넹ㅋ0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