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고시생친구 선물좀 골라줭 ㅠㅠ 흑흑 645 2014.08.11 20:5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i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고시생인 친구가 이제 곧 생일이야~~~ 선물 고르려는 데 너무 어려워 지금 휴학한 상태고 학교-집 통학하면서 공부한대! 텀블러는 이미 작년 생일에 선물했구... 콜드컵이나 썬크림+비비?? 요즘 유행하는 캔들... ??아 뭐사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정못하겠다... 공부하는 애한테는 뭐가 제일일까....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1 21:01 캔들좋긴하다! 집중력에 좋은것들 있자누 그런거어때?? 0 0 캔들좋긴하다! 집중력에 좋은것들 있자누 그런거어때?? 파이리2 2014.08.11 21:02 ㅈ.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생각하느라 고통에 몸부림치고있었어...집중력 향상되는 것 찾아봐야겠다! 0 0 ㅈ.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생각하느라 고통에 몸부림치고있었어...집중력 향상되는 것 찾아봐야겠다! 파이리3 2014.08.11 21:56 아로마향~! 집중력높이는거나 릴렉스시키는거나 0 0 아로마향~! 집중력높이는거나 릴렉스시키는거나 파이리4 2014.08.11 21:59 ㅈ.아로마향이 좋구나! 고마워~~~^0^ 아무래도 캔들쪽으로 알아봐야겠넹 ㅎㅎ 0 0 ㅈ.아로마향이 좋구나! 고마워~~~^0^ 아무래도 캔들쪽으로 알아봐야겠넹 ㅎㅎ 파이리5 2014.08.11 22:15 안녕파이리? 그친구한테 물어봐~ 0 0 안녕파이리? 그친구한테 물어봐~ 파이리6 2014.08.11 22:46 ㅈ.말 없이 센스있는 선물 주고팠는 데 찾다가 안되면 물어봐야겠어! 답변고마워 ^0^ 0 0 ㅈ.말 없이 센스있는 선물 주고팠는 데 찾다가 안되면 물어봐야겠어! 답변고마워 ^0^ 파이리7 2014.08.11 22:58 뭐랄까 고시생이라면 캔들을 원래 켜고 공부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처음 외엔 안 쓸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싶다. 나는 생활용품 쪽이 더 끌리는데. 그 친구에게 아주 간단히 물어보면 안 되려나? 비비나 씨씨도 좋은데 화장품은 체질에 맞게, 개인별로 다르게 쓰는 경우가 많고 하니까. 0 0 뭐랄까 고시생이라면 캔들을 원래 켜고 공부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처음 외엔 안 쓸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싶다. 나는 생활용품 쪽이 더 끌리는데. 그 친구에게 아주 간단히 물어보면 안 되려나? 비비나 씨씨도 좋은데 화장품은 체질에 맞게, 개인별로 다르게 쓰는 경우가 많고 하니까. 파이리8 2014.08.11 23:09 혹시 남자파이리야?? 아니면 미안ㅜ 0 0 혹시 남자파이리야?? 아니면 미안ㅜ 파이리9 2014.08.12 00:04 취향알면 립글로즈는 어때? 공부 중이라 화장 잘 안해도 립정도는 바르거든 ㅎㅎ 귀걸이도 좋고~ 그리고 부수적으로 공부할 때 먹을 간식거리 사주는것도 좋아~ 커피나,차, 쿠키, 맥스봉 같은거~ 친구가 쿠키 사줬는데 먹을 때 마다 친구 생각 나더라! 0 0 취향알면 립글로즈는 어때? 공부 중이라 화장 잘 안해도 립정도는 바르거든 ㅎㅎ 귀걸이도 좋고~ 그리고 부수적으로 공부할 때 먹을 간식거리 사주는것도 좋아~ 커피나,차, 쿠키, 맥스봉 같은거~ 친구가 쿠키 사줬는데 먹을 때 마다 친구 생각 나더라!
댓글목록
캔들좋긴하다! 집중력에 좋은것들 있자누 그런거어때??
ㅈ.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생각하느라 고통에 몸부림치고있었어...집중력 향상되는 것 찾아봐야겠다!
아로마향~! 집중력높이는거나 릴렉스시키는거나
ㅈ.아로마향이 좋구나! 고마워~~~^0^ 아무래도 캔들쪽으로 알아봐야겠넹 ㅎㅎ
안녕파이리?
그친구한테 물어봐~
ㅈ.말 없이 센스있는 선물 주고팠는 데 찾다가 안되면 물어봐야겠어! 답변고마워 ^0^
뭐랄까 고시생이라면 캔들을 원래 켜고 공부하는 사람이 아니라면, 처음 외엔 안 쓸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싶다. 나는 생활용품 쪽이 더 끌리는데. 그 친구에게 아주 간단히 물어보면 안 되려나? 비비나 씨씨도 좋은데 화장품은 체질에 맞게, 개인별로 다르게 쓰는 경우가 많고 하니까.
혹시 남자파이리야?? 아니면 미안ㅜ
취향알면 립글로즈는 어때? 공부 중이라 화장 잘 안해도 립정도는 바르거든 ㅎㅎ
귀걸이도 좋고~
그리고 부수적으로 공부할 때 먹을 간식거리 사주는것도 좋아~ 커피나,차, 쿠키, 맥스봉 같은거~
친구가 쿠키 사줬는데 먹을 때 마다 친구 생각 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