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지정석인데 자리 좀 바줘 423 2014.08.12 15:1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C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지정석 6구역 2열인데 6구역이 좀 돌출무대에서도 좀 멀구 그래서 내가 궁금해서 다른분에게 물어봤능데 킨텍스 작다고 보일거라고 해! 파이리들은 이 자리 어떻게 생각해? 그냥 물어 보는거야 갈거구!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2 15:28 6구역은 앞에 스탠딩도 있어서 아주 잘 보이지는 않을것 같아ㅠㅠ 그래도 앞쪽이니 나름 괜찮지 않을까 ㅎ 글구 9홀은 작은홀이 아니라 나름 공간이 넓음^^ 돌출 끝쪽까지 자주 와주길...ㅎ 0 0 6구역은 앞에 스탠딩도 있어서 아주 잘 보이지는 않을것 같아ㅠㅠ 그래도 앞쪽이니 나름 괜찮지 않을까 ㅎ 글구 9홀은 작은홀이 아니라 나름 공간이 넓음^^ 돌출 끝쪽까지 자주 와주길...ㅎ 파이리2 2014.08.12 15:34 그래도 앞열이니까 돌출 나오면 잘 보일 것 같아~~^-^ 0 0 그래도 앞열이니까 돌출 나오면 잘 보일 것 같아~~^-^ 파이리3 2014.08.12 16:01 ㅈ. 아 그렇구나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0 0 ㅈ. 아 그렇구나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
댓글목록
6구역은 앞에 스탠딩도 있어서 아주 잘 보이지는 않을것 같아ㅠㅠ 그래도 앞쪽이니 나름 괜찮지 않을까 ㅎ
글구 9홀은 작은홀이 아니라 나름 공간이 넓음^^
돌출 끝쪽까지 자주 와주길...ㅎ
그래도 앞열이니까 돌출 나오면 잘 보일 것 같아~~^-^
ㅈ. 아 그렇구나 파이리들 고마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