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정말 심하게 접질렀네... 540 2014.08.12 23: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k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아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기광이가 발 놓은거 자체부터 꺾여서...저거 진짜 아픈데....나도 예전에 학교에서 발야구하다가 저거랑 똑같이 꺾여서 꼬꾸라져서 다친적있는데.....진짜 아파ㅠㅠ뼈도 부러져보고 인대도 늘어나봤는데 저때는 인대 늘어났었는데 뼈 부러진거보다아팠어 진짜...기광이 진짜 아팠을거야...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2 23:54 금방 부어오르는거보고 진짜 심허게 꺽였네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금방 부어오르는거보고 진짜 심허게 꺽였네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12 23:56 정말 아팠을것 같아ㅜㅜㅜㅜ안쓰러운 기광이ㅠㅠㅠ 0 0 정말 아팠을것 같아ㅜㅜㅜㅜ안쓰러운 기광이ㅠㅠㅠ 파이리3 2014.08.12 23:58 아 막 슬로우로 보는데 내 발목이 다 저릿저릿함 ㅠㅠㅠㅠㅠㅠ 0 0 아 막 슬로우로 보는데 내 발목이 다 저릿저릿함 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13 00:07 알고 보는데도 놀라서 눈을 감아버렸어 ㅠㅠ 많이 아팠겠어 0 0 알고 보는데도 놀라서 눈을 감아버렸어 ㅠㅠ 많이 아팠겠어 파이리5 2014.08.13 00:09 기광아 미래를 생각해서 콘때 넘무리하지말길ㅠㅠㅠㅠ 0 0 기광아 미래를 생각해서 콘때 넘무리하지말길ㅠㅠㅠㅠ 파이리6 2014.08.13 00:23 나도 ㅠㅠ 완전히 낫기 전까진 그래도 조심하길.. 빨리 낫는 거보다 완전히 낫는 게 더 중요하니까 ㅠㅠㅠㅠ 0 0 나도 ㅠㅠ 완전히 낫기 전까진 그래도 조심하길.. 빨리 낫는 거보다 완전히 낫는 게 더 중요하니까 ㅠㅠㅠㅠ 파이리7 2014.08.13 00:20 진짜 아팠을텐데 기광이 참.. 참을성도 대단한거같아ㅠㅠㅠㅠㅠ 치료하는동안도 내내 밝고 씩씩한 모습만 보여주고... 콘의지때문인지 재활 열심히 해서 회복속도도 놀랄 정도로 빠르다니 대견하고 고맙다 정말ㅠㅠㅠ 0 0 진짜 아팠을텐데 기광이 참.. 참을성도 대단한거같아ㅠㅠㅠㅠㅠ 치료하는동안도 내내 밝고 씩씩한 모습만 보여주고... 콘의지때문인지 재활 열심히 해서 회복속도도 놀랄 정도로 빠르다니 대견하고 고맙다 정말ㅠㅠㅠ 파이리8 2014.08.13 15:30 정말 아팠을텐데 칠요에 매진해줘서 넘 고마워 ㅍ ㅁ ㅍ 0 0 정말 아팠을텐데 칠요에 매진해줘서 넘 고마워 ㅍ ㅁ ㅍ
댓글목록
금방 부어오르는거보고 진짜 심허게 꺽였네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아팠을것 같아ㅜㅜㅜㅜ안쓰러운 기광이ㅠㅠㅠ
아 막 슬로우로 보는데 내 발목이 다 저릿저릿함 ㅠㅠㅠㅠㅠㅠ
알고 보는데도 놀라서 눈을 감아버렸어
ㅠㅠ 많이 아팠겠어
기광아 미래를 생각해서 콘때 넘무리하지말길ㅠㅠㅠㅠ
나도 ㅠㅠ 완전히 낫기 전까진 그래도 조심하길.. 빨리 낫는 거보다 완전히 낫는 게 더 중요하니까 ㅠㅠㅠㅠ
진짜 아팠을텐데 기광이 참.. 참을성도 대단한거같아ㅠㅠㅠㅠㅠ 치료하는동안도 내내 밝고 씩씩한 모습만 보여주고... 콘의지때문인지 재활 열심히 해서 회복속도도 놀랄 정도로 빠르다니 대견하고 고맙다 정말ㅠㅠㅠ
정말 아팠을텐데 칠요에 매진해줘서 넘 고마워 ㅍ ㅁ 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