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담) 혹시 첫날 S2 구하는 파이리 있어?ㅜㅜ 398 2014.08.12 21: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74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친구랑 가려고 S2 900번대지만 연석으로 구했는데, 같이 가기로한 친구가 집에 일이 생겨서 못간다고 했어ㅜㅜ 친구꺼까지 슬로건 2장 사서 콘서트날만 기다렸는데.... 혹시 필요하면 알려줘ㅜㅜ 나랑 같이 보는거야 ㅋㅋ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2 22:18 아 갈수없는데 가고싶은데.........가야되는건가.. 0 0 아 갈수없는데 가고싶은데.........가야되는건가.. 파이리2 2014.08.12 22:35 가고싶은 가는건데ㅜㅜ 파이리 좀더 생각해보고 알려줘~~~ 0 0 가고싶은 가는건데ㅜㅜ 파이리 좀더 생각해보고 알려줘~~~ 파이리3 2014.08.12 22:45 그날 못갈것같애서 아예 콘서트는 미리부터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시간 될것같아서ㅠㅠ나 콘서트 첨인데 이런 나라도 괜찮겠니?ㅠ 0 0 그날 못갈것같애서 아예 콘서트는 미리부터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시간 될것같아서ㅠㅠ나 콘서트 첨인데 이런 나라도 괜찮겠니?ㅠ 파이리4 2014.08.12 22:54 응 기광이 좋아하면 다 괜찮아!!!!!!나는 나이가 쫌 있는데 괜찮아?? 서른즈음에 ㅋㅋㅋㅋ 0 0 응 기광이 좋아하면 다 괜찮아!!!!!!나는 나이가 쫌 있는데 괜찮아?? 서른즈음에 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12 23:04 ㅋㅋㅋ나도 그리 작진않아..요? 90인데...아 몰겠다 첫날이라도 갔다와야겠다ㅠㅋㅋㅋ나미쳤나ㅋㅋㅋㅋㄱㅎㅎㅎㄱㄱㄱㅋㅋ같이가보자 원글파이리야ㅋㅋㅋ 0 0 ㅋㅋㅋ나도 그리 작진않아..요? 90인데...아 몰겠다 첫날이라도 갔다와야겠다ㅠㅋㅋㅋ나미쳤나ㅋㅋㅋㅋㄱㅎㅎㅎㄱㄱㄱㅋㅋ같이가보자 원글파이리야ㅋㅋㅋ 파이리6 2014.08.12 23:26 ㅋㅋㅋㅋㅋ근데 있쨔나..울기광 쪽지되? 0 0 ㅋㅋㅋㅋㅋ근데 있쨔나..울기광 쪽지되? 파이리7 2014.08.12 23:34 안되는거야?? 그럼 번호좀 남겨줘ㅋㅋ 0 0 안되는거야?? 그럼 번호좀 남겨줘ㅋㅋ 파이리8 2014.08.12 23:37 댓글내용 확인 0 0 비밀글 입니다.
댓글목록
아 갈수없는데 가고싶은데.........가야되는건가..
가고싶은 가는건데ㅜㅜ 파이리 좀더 생각해보고 알려줘~~~
그날 못갈것같애서 아예 콘서트는 미리부터 생각도 안하고있었는데 시간 될것같아서ㅠㅠ나 콘서트 첨인데 이런 나라도 괜찮겠니?ㅠ
응 기광이 좋아하면 다 괜찮아!!!!!!나는 나이가 쫌 있는데 괜찮아?? 서른즈음에 ㅋㅋㅋㅋ
ㅋㅋㅋ나도 그리 작진않아..요? 90인데...아 몰겠다 첫날이라도 갔다와야겠다ㅠㅋㅋㅋ나미쳤나ㅋㅋㅋㅋㄱㅎㅎㅎㄱㄱㄱㅋㅋ같이가보자 원글파이리야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있쨔나..울기광 쪽지되?
안되는거야?? 그럼 번호좀 남겨줘ㅋㅋ
댓글내용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