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콘서트때 비오자나 510 2014.08.12 20: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Y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그래서 앞머리 파마를했어.. 비오면 앞머리 축쳐져서 안그래도 못생긴 얼굴 더 못생겨지니까... 근데... 망했다ㅠㅠㅠㅠ 아 이앞머리 어쩌면 좋지... 여기서 어떻게 더 못생겨 질수가있지?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2 20:05 고데기(매직기)해도 안펴져?ㅠㅠㅠ 0 0 고데기(매직기)해도 안펴져?ㅠㅠㅠ 파이리2 2014.08.12 20:12 ㅈ. 고데기해도 비오는 날은 금방 풀려서ㅠㅠㅠ 0 0 ㅈ. 고데기해도 비오는 날은 금방 풀려서ㅠㅠㅠ 파이리3 2014.08.12 20:07 너파이리가 보기에 어색해서 그럴거야ㅎㅎ 그나저나 콘날비와? 난곱슬이라 습도높으면 기광처럼 안테나뜨는데ㅠㅠ 0 0 너파이리가 보기에 어색해서 그럴거야ㅎㅎ 그나저나 콘날비와? 난곱슬이라 습도높으면 기광처럼 안테나뜨는데ㅠㅠ 파이리4 2014.08.12 20:07 날씨 검색하니까 비온다는말은 없는데 요즘 기상청은 믿을게 못되서ㅠㅠ 0 0 날씨 검색하니까 비온다는말은 없는데 요즘 기상청은 믿을게 못되서ㅠㅠ 파이리5 2014.08.12 20:11 비였다가 바꿔었어... 금 토 비안오고 일욜비오는걸로 안올꺼야 안올꺼야 안올꺼야 0 0 비였다가 바꿔었어... 금 토 비안오고 일욜비오는걸로 안올꺼야 안올꺼야 안올꺼야 파이리6 2014.08.12 20:19 고데기 하고 헤어스프레이 뿌려서 고정시켜~~ 앞머리 헤어 스프레이 검색하면 후기나올듯~ 0 0 고데기 하고 헤어스프레이 뿌려서 고정시켜~~ 앞머리 헤어 스프레이 검색하면 후기나올듯~ 파이리7 2014.08.12 20:36 오지마라 오지마라 그냥 덥지않게 구름님만 잔뜩 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0 0 오지마라 오지마라 그냥 덥지않게 구름님만 잔뜩 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08.12 21:44 삔을 꽂는건 어때?^^ 0 0 삔을 꽂는건 어때?^^ 파이리9 2014.08.12 22:24 콘서트장 지붕없어??ㅠㅠ 0 0 콘서트장 지붕없어??ㅠㅠ 파이리10 2014.08.12 2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ㅜ이거왜이렇게웃기지ㅋㅋㅋㅋㅋ귀여운파이리네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ㅜ이거왜이렇게웃기지ㅋㅋㅋㅋㅋ귀여운파이리네 파이리11 2014.08.12 23:5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 왜 일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 왜 일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8.12 22:44 요즘 앞머리가발도있는데 ....더 못생겨질수있다는 점~ 0 0 요즘 앞머리가발도있는데 ....더 못생겨질수있다는 점~ 파이리13 2014.08.12 22:56 날씨보니까 비 에서 해로 바꼈졍~~~~~~~~~~~>_<끼루루루. 비가 안왔으면 좋겠음! 나도 앞머리 잘라서 망햇는 데ㅠㅠㅠㅠ 0 0 날씨보니까 비 에서 해로 바꼈졍~~~~~~~~~~~>_<끼루루루. 비가 안왔으면 좋겠음! 나도 앞머리 잘라서 망햇는 데ㅠㅠㅠㅠ
댓글목록
고데기(매직기)해도 안펴져?ㅠㅠㅠ
ㅈ. 고데기해도 비오는 날은 금방 풀려서ㅠㅠㅠ
너파이리가 보기에 어색해서 그럴거야ㅎㅎ
그나저나 콘날비와? 난곱슬이라 습도높으면 기광처럼 안테나뜨는데ㅠㅠ
날씨 검색하니까 비온다는말은 없는데 요즘 기상청은 믿을게 못되서ㅠㅠ
비였다가 바꿔었어... 금 토 비안오고 일욜비오는걸로 안올꺼야 안올꺼야 안올꺼야
고데기 하고 헤어스프레이 뿌려서 고정시켜~~ 앞머리 헤어 스프레이 검색하면 후기나올듯~
오지마라 오지마라 그냥 덥지않게 구름님만 잔뜩 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삔을 꽂는건 어때?^^
콘서트장 지붕없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ㅜ이거왜이렇게웃기지ㅋㅋㅋㅋㅋ귀여운파이리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뭐 왜 일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앞머리가발도있는데 ....더 못생겨질수있다는 점~
날씨보니까 비 에서 해로 바꼈졍~~~~~~~~~~~>_<끼루루루. 비가 안왔으면 좋겠음!
나도 앞머리 잘라서 망햇는 데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