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제 나눔 모이는거 말한 파이린데ㅠ 517 2014.08.13 21:5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Z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어제 나눔 같이 받으러 다님 어떨까 한 파이리인데.. 아직 문의 답변은 못 받았지만 댓글에서 파이리들이 말한대로 울기광이 공개홈이기도하고 그래서 안하는 게 좋을 것 같아ㅠㅠ 미안해ㅠㅠ 괜히 파이리들 기대하게 만든 것 같아서ㅠㅠㅠㅠ 콘서트 이제 정말 얼마 안남았는데 파이리들 모두 재밌게 즐기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3 21:55 ^--------------^* 너 파이리도 재밌게 즐겨!! 킨텍스 안에서 광건 보이면 무조건 반갑게 인사하자!! 0 0 ^--------------^* 너 파이리도 재밌게 즐겨!! 킨텍스 안에서 광건 보이면 무조건 반갑게 인사하자!! 파이리2 2014.08.13 21:56 ㅈ.응!! 광건들고 있음 저절로 파코해제ㅎㅎ 0 0 ㅈ.응!! 광건들고 있음 저절로 파코해제ㅎㅎ 파이리3 2014.08.13 21:55 그래그래~~ 공개홈이고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너무 속상해 하지 말고 광건 보면 반갑게 서로 인사나누자~ ^-^ 0 0 그래그래~~ 공개홈이고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너무 속상해 하지 말고 광건 보면 반갑게 서로 인사나누자~ ^-^ 파이리4 2014.08.13 21:59 ㅈ.응~ 광건 보면 자동으로 고개가 돌아갈듯^-^ 0 0 ㅈ.응~ 광건 보면 자동으로 고개가 돌아갈듯^-^ 파이리5 2014.08.13 21:56 그래 여기서 모이자고 하는건 아닌거 같으니 현장에서 광건 들고있으면 납치해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세요??? 감쟈사드릴께요 ~ (납치) 0 0 그래 여기서 모이자고 하는건 아닌거 같으니 현장에서 광건 들고있으면 납치해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세요??? 감쟈사드릴께요 ~ (납치) 파이리6 2014.08.13 2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현웃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사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킴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현웃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사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킴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08.13 21:59 =5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져라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옆에서 미친년 보듯이 쳐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5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져라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옆에서 미친년 보듯이 쳐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08.13 21:59 ㅋㅋㅋㅋㅋㅋ 감쟈사줄게요 납치 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쟈삽니다~~~~^-^ 0 0 ㅋㅋㅋㅋㅋㅋ 감쟈사줄게요 납치 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쟈삽니다~~~~^-^ 파이리9 2014.08.13 22:01 ㅈ.감쟈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ㅈ.감쟈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08.13 22:03 ㅎㅎㅎㅎㅎㅋㅋ 그래그래. 현장에서 파이리들은 한방에 알아볼 수 있길 바라며!ㅋㅋ 현장에서 만나쟝~~ 0 0 ㅎㅎㅎㅎㅎㅋㅋ 그래그래. 현장에서 파이리들은 한방에 알아볼 수 있길 바라며!ㅋㅋ 현장에서 만나쟝~~ 파이리11 2014.08.13 22:06 ㅈ. 광건들고 있음 알아볼 수 있을 듯~ㅎㅎ 파이리세요?ㅋㅋ 0 0 ㅈ. 광건들고 있음 알아볼 수 있을 듯~ㅎㅎ 파이리세요?ㅋㅋ 파이리12 2014.08.13 22:05 그래 현장에서 감쟈 주고받고하자ㅋ 그럼 자연스레 콘을 즐기게 되겠지ㅋㅋ 막콘서 감쟈 세알 삽니다~~~ 0 0 그래 현장에서 감쟈 주고받고하자ㅋ 그럼 자연스레 콘을 즐기게 되겠지ㅋㅋ 막콘서 감쟈 세알 삽니다~~~ 파이리13 2014.08.13 22:07 감쟈 주고받고 하냐?? 0 0 감쟈 주고받고 하냐?? 파이리14 2014.08.13 22:41 주고받고 하냐 ㅋㅋㅋ 이 파이리 깨알ㅋㅋㅋㅋ 갔다와서는 주고받고했어 라고 말할 수 있기를ㅋㅋ 0 0 주고받고 하냐 ㅋㅋㅋ 이 파이리 깨알ㅋㅋㅋㅋ 갔다와서는 주고받고했어 라고 말할 수 있기를ㅋㅋ 파이리15 2014.08.13 22:07 ㅈ.감쟈가 파이리들 암호되겠어ㅋㅋㅋ 나도 막콘인데 만나면 감쟈 인사하자ㅋㅋ 0 0 ㅈ.감쟈가 파이리들 암호되겠어ㅋㅋㅋ 나도 막콘인데 만나면 감쟈 인사하자ㅋㅋ 파이리16 2014.08.13 22:12 나 광건들고 있을건데 보면 인사해줭ㅋㅋㅋㅋ 0 0 나 광건들고 있을건데 보면 인사해줭ㅋㅋㅋㅋ 파이리17 2014.08.13 22:18 광건 찾느라 고개 아프겠다ㅋㅋㅋㅋㅋㅋ 인사는 감쟈로ㅋㅋㅋ 0 0 광건 찾느라 고개 아프겠다ㅋㅋㅋㅋㅋㅋ 인사는 감쟈로ㅋㅋㅋ 파이리18 2014.08.13 22:13 ㅋ감쟈 ?그러면 파이리세호~그러자 혼자라 감쟈 감쟈 그러고 돌아다닌다 ㅎㅎ도망가지마~~^-^ 0 0 ㅋ감쟈 ?그러면 파이리세호~그러자 혼자라 감쟈 감쟈 그러고 돌아다닌다 ㅎㅎ도망가지마~~^-^ 파이리19 2014.08.13 22:15 파이리세호~ ㅋㅋㅋ 파이리 싱크빅 좀 터지는데?ㅋㅋㅋㅋ 0 0 파이리세호~ ㅋㅋㅋ 파이리 싱크빅 좀 터지는데?ㅋㅋㅋㅋ 파이리20 2014.08.13 22:16 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광건두른 주황색 아이템을 착용한 어떤 여자가 멍한 표정으로 감쟈감쟈.. 그러고 다니면 경비원이 신고한디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광건두른 주황색 아이템을 착용한 어떤 여자가 멍한 표정으로 감쟈감쟈.. 그러고 다니면 경비원이 신고한디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08.13 22:23 ㅋ앗 주황gk네일은 지워야 하나ㅎㅎㅎㅎ신고하지마ㅎㅎ 0 0 ㅋ앗 주황gk네일은 지워야 하나ㅎㅎㅎㅎ신고하지마ㅎㅎ 파이리22 2014.08.13 22:19 우리암호하자 파이리세요? ㅋㅋㅋㅋ 0 0 우리암호하자 파이리세요? ㅋㅋㅋㅋ 파이리23 2014.08.13 22:20 암호인데 공개홈에 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암호인데 공개홈에 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4 2014.08.13 22:50 아이디랑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공개로 글 쓴 누가 생각나네~^^ 그 가수에 그 팬인듯ㅋㅋㅋㅋㅋㅋㅋ 0 0 아이디랑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공개로 글 쓴 누가 생각나네~^^ 그 가수에 그 팬인듯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5 2014.08.13 22:53 맞네ㅋㅋㅋㅋ 그때 진짜 졸귀였는디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 0 0 맞네ㅋㅋㅋㅋ 그때 진짜 졸귀였는디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08.13 22:20 감쟈사드릴게요~ 파이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0 0 감쟈사드릴게요~ 파이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08.13 23:15 ㅋㅋㅋㅋ 파이리 줄라구 초코릿 삿는데 난^^ 암호 물어보구 줘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 파이리 줄라구 초코릿 삿는데 난^^ 암호 물어보구 줘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08.13 23:16 오오 광건 잘 보이게 들고 다녀야겠다ㅋㅋㅋㅋㅋㅋ 0 0 오오 광건 잘 보이게 들고 다녀야겠다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
너 파이리도 재밌게 즐겨!!
킨텍스 안에서 광건 보이면 무조건 반갑게 인사하자!!
ㅈ.응!! 광건들고 있음 저절로 파코해제ㅎㅎ
그래그래~~ 공개홈이고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 같다~
너무 속상해 하지 말고 광건 보면 반갑게 서로 인사나누자~ ^-^
ㅈ.응~ 광건 보면 자동으로 고개가 돌아갈듯^-^
그래 여기서 모이자고 하는건 아닌거 같으니 현장에서 광건 들고있으면 납치해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세요???
감쟈사드릴께요 ~
(납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현웃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사드릴게옄ㅋㅋㅋㅋㅋㅋㅋ킴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웃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져라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옆에서 미친년 보듯이 쳐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감쟈사줄게요 납치 ㅋㅋㅋㅋㅋ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쟈삽니다~~~~^-^
ㅈ.감쟈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ㅋㅋ 그래그래. 현장에서 파이리들은 한방에 알아볼 수 있길 바라며!ㅋㅋ 현장에서 만나쟝~~
ㅈ. 광건들고 있음 알아볼 수 있을 듯~ㅎㅎ 파이리세요?ㅋㅋ
그래 현장에서 감쟈 주고받고하자ㅋ
그럼 자연스레 콘을 즐기게 되겠지ㅋㅋ
막콘서 감쟈 세알 삽니다~~~
감쟈 주고받고 하냐??
주고받고 하냐 ㅋㅋㅋ 이 파이리 깨알ㅋㅋㅋㅋ 갔다와서는 주고받고했어 라고 말할 수 있기를ㅋㅋ
ㅈ.감쟈가 파이리들 암호되겠어ㅋㅋㅋ
나도 막콘인데 만나면 감쟈 인사하자ㅋㅋ
나 광건들고 있을건데 보면 인사해줭ㅋㅋㅋㅋ
광건 찾느라 고개 아프겠다ㅋㅋㅋㅋㅋㅋ 인사는 감쟈로ㅋㅋㅋ
ㅋ감쟈 ?그러면 파이리세호~그러자
혼자라 감쟈 감쟈 그러고 돌아다닌다 ㅎㅎ도망가지마~~^-^
파이리세호~ ㅋㅋㅋ 파이리 싱크빅 좀 터지는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에 광건두른 주황색 아이템을 착용한 어떤 여자가 멍한 표정으로 감쟈감쟈.. 그러고 다니면 경비원이 신고한디ㅋㅋㅋㅋㅋㅋ
ㅋ앗 주황gk네일은 지워야 하나ㅎㅎㅎㅎ신고하지마ㅎㅎ
우리암호하자 파이리세요? ㅋㅋㅋㅋ
암호인데 공개홈에 알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디랑 비밀번호 알려달라고 공개로 글 쓴 누가 생각나네~^^ 그 가수에 그 팬인듯ㅋㅋㅋㅋㅋㅋㅋ
맞네ㅋㅋㅋㅋ 그때 진짜 졸귀였는디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보고싶다ㅠㅠㅠㅠㅠ
감쟈사드릴게요~
파이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파이리 줄라구 초코릿 삿는데 난^^
암호 물어보구 줘야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광건 잘 보이게 들고 다녀야겠다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