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하나티켓 마감이 5시였구나.. 409 2014.08.14 17: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W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몰랐어ㅜㅜㅜㅜㅜㅜㅜ 공지에도 없지 않았냐고 물어보니까 취소 마감시간이 예매 마감이랑 똑같다네 걍 원래 예매해둔 자리 가야겠당.. 자리 계속 풀려서 다른 자리도 보고 있었는데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4 17:54 아예안보여?ㅠㅠ 0 0 아예안보여?ㅠㅠ 파이리2 2014.08.14 17:56 보이긴 하는데 예매가 아예 안됨 0 0 보이긴 하는데 예매가 아예 안됨 파이리3 2014.08.14 17:55 현판때메 닫은걸거야 0 0 현판때메 닫은걸거야
댓글목록
아예안보여?ㅠㅠ
보이긴 하는데 예매가 아예 안됨
현판때메 닫은걸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