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너네들 콘서트 올때.. 520 2014.08.14 20:4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e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혹시 먹을 거 가져오니.... 길 찾는 거 때문에 일찍 나올 예정인데 거기 음식 좀 비쌀 거 같아서 ☞☜ 주전부리 오지게 싸가서 까묵고 있을려고 하는데.. 7시까지 어디서 있어야 될지도 고민이구나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4 20:46 ㅠㅠ 나도 지금 좀 고민중....기다리는시간은 긴데 비쌀꺼같애서ㅠ 0 0 ㅠㅠ 나도 지금 좀 고민중....기다리는시간은 긴데 비쌀꺼같애서ㅠ 파이리2 2014.08.14 20:50 나도 나눔받으려고 일찍가는데.. 시간빌때 카페갈까햇는데 사람 엄청날거같구... 0 0 나도 나눔받으려고 일찍가는데.. 시간빌때 카페갈까햇는데 사람 엄청날거같구... 파이리3 2014.08.14 20:56 근처에 현대백화점 있어! 현백안에 레이킨스몰이라구있는데 거기에 음식점이랑 카페 다 모여있다!! 0 0 근처에 현대백화점 있어! 현백안에 레이킨스몰이라구있는데 거기에 음식점이랑 카페 다 모여있다!! 파이리4 2014.08.14 21:05 오오 현백!!사람 너무 많으면 거기가있어야겠다...ㅋㅋ 고마워 파이리3 0 0 오오 현백!!사람 너무 많으면 거기가있어야겠다...ㅋㅋ 고마워 파이리3 파이리5 2014.08.14 21:07 거기에 메가박스도 있으니까 시간 남는 사람은 영화도 봐^-^* (무리수) 0 0 거기에 메가박스도 있으니까 시간 남는 사람은 영화도 봐^-^* (무리수) 파이리6 2014.08.14 21:16 ㅋㅋㅋㅋㅋㅋㅋㅋ여유있음 것두 괜찮겠구만~~~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여유있음 것두 괜찮겠구만~~~ㅋㅋㅋ 파이리7 2014.08.14 22:10 킨텍안에 현백이 있어?? 오 깨알정보!! 0 0 킨텍안에 현백이 있어?? 오 깨알정보!! 파이리8 2014.08.14 23:56 나 간식 잔뜩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동할때도 머거야징 ㅋㅋㅋ 0 0 나 간식 잔뜩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동할때도 머거야징 ㅋㅋㅋ
댓글목록
ㅠㅠ 나도 지금 좀 고민중....기다리는시간은 긴데 비쌀꺼같애서ㅠ
나도 나눔받으려고 일찍가는데..
시간빌때 카페갈까햇는데 사람 엄청날거같구...
근처에 현대백화점 있어! 현백안에 레이킨스몰이라구있는데 거기에 음식점이랑 카페 다 모여있다!!
오오 현백!!사람 너무 많으면 거기가있어야겠다...ㅋㅋ 고마워 파이리3
거기에 메가박스도 있으니까 시간 남는 사람은 영화도 봐^-^* (무리수)
ㅋㅋㅋㅋㅋㅋㅋㅋ여유있음 것두 괜찮겠구만~~~ㅋㅋㅋ
킨텍안에 현백이 있어?? 오 깨알정보!!
나 간식 잔뜩 샀는데 ㅋㅋㅋㅋㅋㅋ 이동할때도 머거야징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