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보고싶었는데 390 2014.08.15 21:5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14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쪽만 귀신같이 피해간 광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동니 바로 앞에 와서 찍고 있는데 사람들 소리지르길래 돌아봤더니 ㄱ기광이 내 뒤까지 왔다가 나 돌아보니까 나가쟈나 뒷북 쩔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22:03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가 다 아쉽다 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가 다 아쉽다 ㅠㅠ 파이리2 2014.08.15 22:05 어쩔.....ㅎ 낼은 기대해봐!!! 0 0 어쩔.....ㅎ 낼은 기대해봐!!! 파이리3 2014.08.15 22:07 첫콘만뛰어서..ㅋㅋ 0 0 첫콘만뛰어서..ㅋㅋ
댓글목록
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가 다 아쉽다 ㅠㅠ
어쩔.....ㅎ 낼은 기대해봐!!!
첫콘만뛰어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