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뷰쇼 2014 불판222 광쁘 아름다움 퍽발ㅠㅠ 1,350 2014.08.15 20: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Rn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울기광 렉걸리던데 방금 ㅠㅠ 혹시 불판때문인가싶기도하고;; 붎판간당 계속 울면서 달리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넘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20:42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스토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구시퍼ㅠㅠㅠㅠㅠㅠ 0 0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스토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구시퍼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8.15 20:42 마자 랙걸리뮤ㅠㅠㅠ 0 0 마자 랙걸리뮤ㅠㅠㅠ 파이리3 2014.08.15 20:42 천사님 머하세여 리듬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E6aHvCUAAyCiK.jpg:large> 천사님 머하세여 리듬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08.15 20:44 헐 0 0 헐 파이리5 2014.08.15 20:45 이건 무슨 무대할 때야? 0 0 이건 무슨 무대할 때야? 파이리6 2014.08.15 20:45 내가아니야 라는거같아 0 0 내가아니야 라는거같아 파이리7 2014.08.15 20:46 ㅇㅇ 맞아!! 0 0 ㅇㅇ 맞아!! 파이리8 2014.08.15 20:46 악동같다 0 0 악동같다 파이리9 2014.08.15 20:46 세쿠시 ㅠㅜ 0 0 세쿠시 ㅠㅜ 파이리10 2014.08.15 20:57 금발하니깐 정말 곧승천할것만 같다 0 0 금발하니깐 정말 곧승천할것만 같다 파이리11 2014.08.24 23:22 요즘우래기 왼쪽오른쪽스릉슬응그루브타는거 넘져아하능거같애 0 0 요즘우래기 왼쪽오른쪽스릉슬응그루브타는거 넘져아하능거같애 파이리12 2014.08.15 20:44 금발하니까 더 어려진거 같다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금발하니까 더 어려진거 같다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08.15 20:45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해ㅆ대 0 0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해ㅆ대 파이리14 2014.08.15 20:45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08.15 20:45 금발 개잘어울리네ㅠㅠㅠㅠㅠㅠ 내가 내일봐줄게ㅠㅠ 0 0 금발 개잘어울리네ㅠㅠㅠㅠㅠㅠ 내가 내일봐줄게ㅠㅠ 파이리16 2014.08.15 20:45 히스토리......ㅠㅠ... 0 0 히스토리......ㅠㅠ... 파이리17 2014.08.15 20:45 금발 잘 어울릴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금발 잘 어울릴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08.15 20:46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8.15 20:47 샏뭅~ 0 0 샏뭅~ 파이리20 2014.08.15 20:48 헐 ㅠ 나죽네ㅠㅠㅡ 0 0 헐 ㅠ 나죽네ㅠㅠㅡ 파이리21 2014.08.15 20:47 히스토리 ㅠ 내고막 내일까지 참자 ㅠ 0 0 히스토리 ㅠ 내고막 내일까지 참자 ㅠ 파이리22 2014.08.15 20:48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0 0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파이리23 2014.08.15 20:49 오옹 0 0 오옹 파이리24 2014.08.15 20:49 이밤너 해주세요 ㅠㅠ 0 0 이밤너 해주세요 ㅠㅠ 파이리25 2014.08.15 20:51 이밤너는안해???????????????????????????????????????????????????????????? 0 0 이밤너는안해???????????????????????????????????????????????????????????? 파이리26 2014.08.15 20:53 유닛은 어떻게 됬어??했어?? 0 0 유닛은 어떻게 됬어??했어?? 파이리27 2014.08.15 20:55 광쁘는 솔로한거 아니야???? 유닛무대도한대?? 0 0 광쁘는 솔로한거 아니야???? 유닛무대도한대?? 파이리28 2014.08.15 20:57 기광인 그냥 솔로로 끝인거같은데? 기광이 주녕이현승이 솔로 요서비리다망내 유닛으로하고 0 0 기광인 그냥 솔로로 끝인거같은데? 기광이 주녕이현승이 솔로 요서비리다망내 유닛으로하고 파이리29 2014.08.15 20:58 ㅇㅇ 그런듯 0 0 ㅇㅇ 그런듯 파이리30 2014.08.15 20:53 아 기광이 솔로할때 빨간색 조명 테러 해지뭬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 진짜ㅠㅠㅠㅠㅠㅠ 0 0 아 기광이 솔로할때 빨간색 조명 테러 해지뭬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 진짜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08.15 20:54 헐 히스토리라니 0 0 헐 히스토리라니 파이리32 2014.08.15 20:54 히스토리 어땟어??????응???????ㅠㅠㅠㅜㅜㅜ ㅠ 0 0 히스토리 어땟어??????응???????ㅠㅠㅠㅜㅜㅜ ㅠ 파이리33 2014.08.15 20:56 히스토리 프리뷰는 없네ㅜㅠㅠㅠ 0 0 히스토리 프리뷰는 없네ㅜㅠㅠㅠ 파이리34 2014.08.15 20:58 하아.. 그루브 막막 보여줫을꺼 같은데 ㅜㅜㅠ 0 0 하아.. 그루브 막막 보여줫을꺼 같은데 ㅜㅜㅠ 파이리35 2014.08.15 20:54 히스토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백금발에 하면 더 설레쟈나여 0 0 히스토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백금발에 하면 더 설레쟈나여 파이리36 2014.08.15 20:57 1 0 0 4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E-Rj3CMAEKt0q.jpg:large> <font size=5> 1 0 0 4 </font> 파이리37 2014.08.15 20:59 IF니 앞머리 엄청 많다 아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IF니 앞머리 엄청 많다 아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08.15 20:59 익익왕 너무하네.....존잘존귀존멋 ㅠㅠㅠㅠㅠㅠ다 해먹네 0 0 익익왕 너무하네.....존잘존귀존멋 ㅠㅠㅠㅠㅠㅠ다 해먹네 파이리39 2014.08.15 21:0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 나쥬금....ㅇ<-< 광쁘 사랑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 나쥬금....ㅇ<-< 광쁘 사랑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08.15 20:58 미쳐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천사ㅜㅜㅜㅜㅜㅜㅜㅜ조녜요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쳐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천사ㅜㅜㅜㅜㅜㅜㅜㅜ조녜요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08.15 21:02 이제 귀염터진다 ㅋㅋ 아까는 섹시했는데 0 0 이제 귀염터진다 ㅋㅋ 아까는 섹시했는데 파이리42 2014.08.15 21:03 혹시 광쁘 다쳐서 솔로때 부를곡이 바뀐건 아니겠찌? 안다쳤으면 춤 심하게 추면서 부르는 노래 했을거 같기도.. 괜한 궁예ㅋㅋ 0 0 혹시 광쁘 다쳐서 솔로때 부를곡이 바뀐건 아니겠찌? 안다쳤으면 춤 심하게 추면서 부르는 노래 했을거 같기도.. 괜한 궁예ㅋㅋ 파이리43 2014.08.15 21:03 오늘 렉 제대로 걸린다 느리고 오류 나고 난리네~ 0 0 오늘 렉 제대로 걸린다 느리고 오류 나고 난리네~ 파이리44 2014.08.15 21:10 울기광 지금 접속자수가 몰려서 그런게 아닐까? 는 궁예 울기광 아프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울기광 지금 접속자수가 몰려서 그런게 아닐까? 는 궁예 울기광 아프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08.15 21:09 금발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금발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08.15 21:10 일분간 포토타임 줬ㄷㅏ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일분간 포토타임 줬ㄷㅏ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7 2014.08.15 21:11 아 존잘 진짜ㅠㅠ 잠안올듯ㅠㅠ 0 0 아 존잘 진짜ㅠㅠ 잠안올듯ㅠㅠ 파이리48 2014.08.15 21:12 오늘 고나리 심한가봐ㅠㅠㅠㅠㅠㅠ 0 0 오늘 고나리 심한가봐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08.15 21:36 누가? 0 0 누가? 파이리50 2014.08.15 21:14 이밤너 땡스투했대!!! 0 0 이밤너 땡스투했대!!! 파이리51 2014.08.15 21:16 인형이 물을먹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CrftCcAIUpu6.jpg:large> 인형이 물을먹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52 2014.08.15 21:16 ㅅㅂ 안잘생긴데가 없네ㅠㅠ 0 0 ㅅㅂ 안잘생긴데가 없네ㅠㅠ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CwflCMAEtJqO.jpg"> 파이리53 2014.08.15 21:16 이전앨범 수록곡은 많이 없네..ㅠ 그래도 이번앨범 수록곡 다 해서 좋다ㅠㅠㅠㅠ 0 0 이전앨범 수록곡은 많이 없네..ㅠ 그래도 이번앨범 수록곡 다 해서 좋다ㅠㅠㅠㅠ 파이리54 2014.08.15 21:21 이번 앨범도 좋은데 주먹을 꽉 쥐고 같은 발라드 기대했는데 넘 예전 꺼라 쫌 그런가? 0 0 이번 앨범도 좋은데 주먹을 꽉 쥐고 같은 발라드 기대했는데 넘 예전 꺼라 쫌 그런가? 파이리55 2014.08.15 21:37 콘서트에서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는거에 중점을 두는 것 같아~ㅎㅎ 0 0 콘서트에서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는거에 중점을 두는 것 같아~ㅎㅎ 파이리56 2014.08.15 21:45 이번앨범 위주라 새롭긴 하네~ 기광이 솔로곡도 신선하구 0 0 이번앨범 위주라 새롭긴 하네~ 기광이 솔로곡도 신선하구 파이리57 2014.08.15 21:20 알밤까지하는구나 좋다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알밤까지하는구나 좋다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08.15 21:21 오늘 고나리 심하다던데///...ㅠㅠ...아 슬프다 ㅠㅠ.. 0 0 오늘 고나리 심하다던데///...ㅠㅠ...아 슬프다 ㅠㅠ.. 파이리59 2014.08.15 21:22 거의 끝나가니? 두시간 넘어간다 0 0 거의 끝나가니? 두시간 넘어간다 파이리60 2014.08.15 21:22 광건도 들었구 파이리그림 있던 플카도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앵콜 기다라는중 ㅋㅋㅋ 0 0 광건도 들었구 파이리그림 있던 플카도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앵콜 기다라는중 ㅋㅋㅋ 파이리61 2014.08.15 21:23 기광이가?? 0 0 기광이가?? 파이리62 2014.08.15 21:24 누가?!!!!누가!!!!!!!!!!!!! 0 0 누가?!!!!누가!!!!!!!!!!!!! 파이리63 2014.08.15 21:29 파이리들 보고 있었나봐^^♥ 0 0 파이리들 보고 있었나봐^^♥ 파이리64 2014.08.15 21:23 이벤트 성공했나? 했음 좋겠다~!! 0 0 이벤트 성공했나? 했음 좋겠다~!! 파이리65 2014.08.15 21:26 너는 나빠도 해줬음 좋은데ㅠ 0 0 너는 나빠도 해줬음 좋은데ㅠ 파이리66 2014.08.15 21:29 http://instagram.com/p/ruAeM-qhfe/ 기광이 0 0 http://instagram.com/p/ruAeM-qhfe/ 기광이 파이리67 2014.08.15 21:32 애기진짜기여워 표정바 진짜 넘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애기진짜기여워 표정바 진짜 넘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8 2014.08.15 21:30 앵콜인가보네>?? ㅠㅠㅠㅠ 0 0 앵콜인가보네>?? ㅠㅠㅠㅠ 파이리69 2014.08.15 21:34 사랑터져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Gs1jCMAA_SU0.jpg:large> 사랑터져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0 2014.08.15 21:36 존나 까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나 까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1 2014.08.15 21:38 윙크.... 0 0 윙크.... 파이리72 2014.08.15 21:43 마지막곡인가? 하우투럽! 0 0 마지막곡인가? 하우투럽! 파이리73 2014.08.15 21:44 하우투럽 부르고 있는데 이벤트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너드는거였다는데 문구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하우투럽 부르고 있는데 이벤트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너드는거였다는데 문구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4 2014.08.15 21:46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 숨 - 픽션 - 쇼크 - 이밤너의곁으로 - 땡스투 - 프리즈 - 아름다운밤이야-encore-하우투러브 0 0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 숨 - 픽션 - 쇼크 - 이밤너의곁으로 - 땡스투 - 프리즈 - 아름다운밤이야-encore-하우투러브 파이리75 2014.08.15 21:52 끝났나보다 애기 수고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끝났나보다 애기 수고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6 2014.08.15 21:53 우리 광코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리 광코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7 2014.08.15 21:54 광코리 광건들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맞나?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LDpdCUAAciaU.jpg:large> 광코리 광건들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맞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8 2014.08.15 21:55 색깔은 맞는 거 같은데~ 예쁜 핑크자주색!!!!! 0 0 색깔은 맞는 거 같은데~ 예쁜 핑크자주색!!!!! 파이리79 2014.08.15 21:58 마자 ㅇㅇㅇㅇ 광건 0 0 마자 ㅇㅇㅇㅇ 광건 파이리80 2014.08.15 22:00 어깨에 있당 광건 ㅠㅠ예뿌니수고해써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MwDCCQAEHSeS.jpg:large> 어깨에 있당 광건 ㅠㅠ예뿌니수고해써ㅠㅠㅠㅠㅠ 파이리81 2014.08.15 22:02 헐 머리색 ㅇ-<- 0 0 헐 머리색 ㅇ-<-< 파이리82 2014.08.15 22:03 이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해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이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해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3 2014.08.21 02:41 저광건내꺼야ㅠㅠㅠㅠ내꺼받아갓어 0 0 저광건내꺼야ㅠㅠㅠㅠ내꺼받아갓어 파이리84 2014.08.15 22:04 보9시프다ㅠㅠㅠㅜㅜㅠㅠㅠㅠ 0 0 보9시프다ㅠㅠㅠㅜㅜㅠㅠㅠㅠ 파이리85 2014.08.15 22:04 수고했어 이ㅜㅃ나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NX86CUAA77fb.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M_KqCUAIZoNt.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MRj9CEAA6st1.jpg:large> 수고했어 이ㅜㅃ나ㅠㅠ 파이리86 2014.08.15 22:05 수고해썽ㅠㅠㅠㅠ♥ 0 0 수고해썽ㅠㅠㅠㅠ♥ 파이리87 2014.08.15 22:06 머리검사받는 광쨩 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NzOCCEAM76HA.jpg> 머리검사받는 광쨩 ㅠㅠ 파이리88 2014.08.15 22:08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이 눈에 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이 눈에 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9 2014.08.15 22:08 이 상큼함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Nc_-CcAA_f5U.jpg:large> 이 상큼함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0 2014.08.15 22:09 미쳤다 이기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쳤다 이기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1 2014.08.15 22:10 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NHaTCUAACIkC.jpg:large> ㅠㅠ 파이리92 2014.08.15 22:11 꾸러기얌 표정먼데 상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PUsFCQAAhfc_.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PF1hCEAIAxXv.jpg:larg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PR-TCYAAXACA.jpg> 꾸러기얌 표정먼데 상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3 2014.08.15 22:12 기광이 이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이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4 2014.08.15 22:14 성스러워ㅠㅠ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PyqmCIAAroNj.jpg>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P41yCEAIHYnD.jpg> 성스러워ㅠㅠ 파이리95 2014.08.15 22:17 기광이시여.. 0 0 <img src=http://pbs.twimg.com/media/BvFQgCXCUAAg3or.jpg:large> 기광이시여.. 파이리96 2014.08.15 22:17 광브리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0 <img src=http://pbs.twimg.com/media/BvFQjGKCMAE0JAO.jpg:large> 광브리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파이리97 2014.08.15 22:23 광코리♥파이리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vFRo4DCEAAjKMT.jpg:large> 광코리♥파이리 파이리98 2014.08.16 0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9 2014.08.15 22:28 아너무이쁨 ㅠㅠㅠ 0 0 아너무이쁨 ㅠㅠㅠ 파이리100 2014.08.15 22:34 하...이뿨....아릅다워.... 0 0 하...이뿨....아릅다워.... 파이리101 2014.08.16 03:30 하...금발.....하.....아... 너무이뻐...막 몸에서 전율이오ㅏ 하.. 광쁘... 0 0 하...금발.....하.....아... 너무이뻐...막 몸에서 전율이오ㅏ 하.. 광쁘...
댓글목록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스토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구시퍼ㅠㅠㅠㅠㅠㅠ
마자 랙걸리뮤ㅠㅠㅠ
천사님 머하세여 리듬타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이건 무슨 무대할 때야?
내가아니야 라는거같아
ㅇㅇ 맞아!!
악동같다
세쿠시 ㅠㅜ
금발하니깐 정말 곧승천할것만 같다
요즘우래기 왼쪽오른쪽스릉슬응그루브타는거 넘져아하능거같애
금발하니까 더 어려진거 같다ㅠㅠㅠㅠㅠㅠ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해ㅆ대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 개잘어울리네ㅠㅠㅠㅠㅠㅠ 내가 내일봐줄게ㅠㅠ
히스토리......ㅠㅠ...
금발 잘 어울릴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히스토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샏뭅~
헐 ㅠ 나죽네ㅠㅠㅡ
히스토리 ㅠ 내고막 내일까지 참자 ㅠ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오옹
이밤너 해주세요 ㅠㅠ
이밤너는안해????????????????????????????????????????????????????????????
유닛은 어떻게 됬어??했어??
광쁘는 솔로한거 아니야???? 유닛무대도한대??
기광인 그냥 솔로로 끝인거같은데? 기광이 주녕이현승이 솔로 요서비리다망내 유닛으로하고
ㅇㅇ 그런듯
아 기광이 솔로할때 빨간색 조명 테러 해지뭬ㅠㅠㅠㅠㅠㅠㅠ
아쉽다 진짜ㅠㅠㅠㅠㅠㅠ
헐 히스토리라니
히스토리 어땟어??????응???????ㅠㅠㅠㅜㅜㅜ ㅠ
히스토리 프리뷰는 없네ㅜㅠㅠㅠ
하아.. 그루브 막막 보여줫을꺼 같은데 ㅜㅜㅠ
히스토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백금발에 하면 더 설레쟈나여
1 0 0 4
IF니 앞머리 엄청 많다 아 좋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익왕 너무하네.....존잘존귀존멋 ㅠㅠㅠㅠㅠㅠ다 해먹네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 나쥬금....ㅇ<-< 광쁘 사랑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천사ㅜㅜㅜㅜㅜㅜㅜㅜ조녜요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귀염터진다
ㅋㅋ
아까는 섹시했는데
혹시 광쁘 다쳐서 솔로때 부를곡이 바뀐건 아니겠찌?
안다쳤으면 춤 심하게 추면서 부르는 노래 했을거 같기도.. 괜한 궁예ㅋㅋ
오늘 렉 제대로 걸린다
느리고 오류 나고 난리네~
울기광 지금 접속자수가 몰려서 그런게 아닐까? 는 궁예 울기광 아프디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발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분간 포토타임 줬ㄷㅏ는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잘 진짜ㅠㅠ 잠안올듯ㅠㅠ
오늘 고나리 심한가봐ㅠㅠㅠㅠㅠㅠ
누가?
이밤너 땡스투했대!!!
인형이 물을먹는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ㅅㅂ 안잘생긴데가 없네ㅠㅠ

이전앨범 수록곡은 많이 없네..ㅠ 그래도 이번앨범 수록곡 다 해서 좋다ㅠㅠㅠㅠ
이번 앨범도 좋은데
주먹을 꽉 쥐고 같은 발라드 기대했는데
넘 예전 꺼라 쫌 그런가?
콘서트에서 새로운 무대를 보여주는거에 중점을 두는 것 같아~ㅎㅎ
이번앨범 위주라 새롭긴 하네~
기광이 솔로곡도 신선하구
알밤까지하는구나 좋다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고나리 심하다던데///...ㅠㅠ...아 슬프다 ㅠㅠ..
거의 끝나가니? 두시간 넘어간다
광건도 들었구 파이리그림 있던 플카도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앵콜 기다라는중 ㅋㅋㅋ
기광이가??
누가?!!!!누가!!!!!!!!!!!!!
파이리들 보고 있었나봐^^♥
이벤트 성공했나? 했음 좋겠다~!!
너는 나빠도 해줬음 좋은데ㅠ
http://instagram.com/p/ruAeM-qhfe/
기광이
애기진짜기여워 표정바 진짜 넘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앵콜인가보네>?? ㅠㅠㅠㅠ
사랑터져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까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윙크....
마지막곡인가? 하우투럽!
하우투럽 부르고 있는데 이벤트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너드는거였다는데 문구궁금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Shadow - 스폐셜 - We up - 댄스 윗유 - 비가오는날엔 - 미드나잇 - 이젠아니야 - 플라워 (Slow ver) - Slow - all for me (기광 솔로) - 놀고싶은 Girl (현승 솔로) - 카페인 (요섭 솔로) With.두준 동운 - 문이닫히면 (두준&동운) With. 요섭 - 굿럭 안무버전 공개 - 내가아니야 - 히스토리 - 새드무비 - 숨 - 픽션 - 쇼크 - 이밤너의곁으로 - 땡스투 - 프리즈 - 아름다운밤이야-encore-하우투러브
끝났나보다 애기 수고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광코리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광코리 광건들었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맞나?ㅠㅠㅠㅠㅠㅠㅠ
색깔은 맞는 거 같은데~
예쁜 핑크자주색!!!!!
마자 ㅇㅇㅇㅇ 광건
어깨에 있당 광건 ㅠㅠ예뿌니수고해써ㅠㅠㅠㅠㅠ
헐 머리색 ㅇ-<-
이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해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광건내꺼야ㅠㅠㅠㅠ내꺼받아갓어
보9시프다ㅠㅠㅠㅜㅜㅠㅠㅠㅠ
수고했어 이ㅜㅃ나ㅠㅠ
수고해썽ㅠㅠㅠㅠ♥
머리검사받는 광쨩 ㅠㅠ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정이 눈에 선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상큼함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이기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꾸러기얌 표정먼데 상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이뻐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스러워ㅠㅠ
기광이시여..
광브리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광코리♥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너무이쁨 ㅠㅠㅠ
하...이뿨....아릅다워....
하...금발.....하.....아... 너무이뻐...막 몸에서 전율이오ㅏ 하.. 광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