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일 찍긴 찍었는데 413 2014.08.15 22:1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71Z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정신없이 폰을 눌렀는데 지금 가면서 찍은 거 확인해보는데 존나 안티가 찍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리고 표정 이상하고 난리.. ㅠㅠㅠㅠㅠ 나도 찍은 거 자랑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5 2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파이리2 2014.08.15 22:19 ㅋㅋㅋ그게 정상이지~ 잘 찍는 분들이 대단한거야ㅠㅠ 내일 다시 도전해 봐!! 하루하루 느는 실력을 발견할것이야...는 나도 몰라ㅋㅋㅋ 0 0 ㅋㅋㅋ그게 정상이지~ 잘 찍는 분들이 대단한거야ㅠㅠ 내일 다시 도전해 봐!! 하루하루 느는 실력을 발견할것이야...는 나도 몰라ㅋㅋㅋ 파이리3 2014.08.15 22:19 천사님 미모에 카메라도 놀란듯 ㅋㅋㅋㅋ 이해해 0 0 천사님 미모에 카메라도 놀란듯 ㅋㅋㅋㅋ 이해해 파이리4 2014.08.15 2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15 22:30 나랑같구나 너파이리ㅋㅋㅋㅋㅋ 0 0 나랑같구나 너파이리ㅋㅋ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그게 정상이지~ 잘 찍는 분들이 대단한거야ㅠㅠ
내일 다시 도전해 봐!! 하루하루 느는 실력을 발견할것이야...는 나도 몰라ㅋㅋㅋ
천사님 미모에 카메라도 놀란듯 ㅋㅋㅋㅋ 이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같구나 너파이리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