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첫콘 스탠딩 파이리들 가방은 뭐들고갔썽? 459 2014.08.16 00: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2z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물어봐두돼? 펜스앞에 가방 던져놔두되려나 ㅜ 물품보관소 이용한 파이리는 없니?? 스탠딩에 최적화되구싶다 .. 가방 뭐들고 가야해? 큰가방 어쩔수없이 가져가면 어쩌지 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00:58 앞스탠딩은 중간에 튀어나온 펜스가있어서 그안에사람들넣어놓더라! 0 0 앞스탠딩은 중간에 튀어나온 펜스가있어서 그안에사람들넣어놓더라! 파이리2 2014.08.16 01:20 난 크로스! 근데 에코백같은것두 많이 매고 작은 백팩도 매고 왔더라^^ 근데 스탠딩은 자리가 유동적이니까 최대한 짐을 작게해서 가볍게 몸에 지니고 다니는게 좋을듭 0 0 난 크로스! 근데 에코백같은것두 많이 매고 작은 백팩도 매고 왔더라^^ 근데 스탠딩은 자리가 유동적이니까 최대한 짐을 작게해서 가볍게 몸에 지니고 다니는게 좋을듭 파이리3 2014.08.16 01:40 팬스 밑에 내려두고 끝나믄 스탭들이 다 올려주던데?? 0 0 팬스 밑에 내려두고 끝나믄 스탭들이 다 올려주던데??
댓글목록
앞스탠딩은 중간에 튀어나온 펜스가있어서 그안에사람들넣어놓더라!
난 크로스! 근데 에코백같은것두 많이 매고 작은 백팩도 매고 왔더라^^ 근데 스탠딩은 자리가 유동적이니까 최대한 짐을 작게해서 가볍게 몸에 지니고 다니는게 좋을듭
팬스 밑에 내려두고 끝나믄 스탭들이 다 올려주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