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막콘 파이리들을 위한 아주작은 팁.. 442 2014.08.16 00:5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y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킨텍스 제 2전시관으로 오면 1층은 사람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많아. 일찍가서 대기타려면 2층으로 올라와있는게 좋아! 은근 앉을 곳도 있고 2층은 화장실도 사람 별로 없다ㅋㅋ!! 아그리고 저녁 꼭 싸가. 간단한 요기거리라도 꼭 싸가. 거기서 먹어야지! 하는 안일한생각...집어치워. 그냥 인간이 바글바글해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00:54 팁고마워~난좀 일찍가서즐기고 싶기도 한데 혼자있으니까 공연때말곤 좀쓸쓸해서 퓨ㅠ 0 0 팁고마워~난좀 일찍가서즐기고 싶기도 한데 혼자있으니까 공연때말곤 좀쓸쓸해서 퓨ㅠ 파이리2 2014.08.16 00:56 혼자가는 파이리 많은데 함께 하면 어때? 0 0 혼자가는 파이리 많은데 함께 하면 어때? 파이리3 2014.08.16 00:55 어진짜? 내일 5시쯤도착하면 거기서 먹을랫는데.. 그럼 쟈철타기전에 먹어야하나?ㅠㅠ 0 0 어진짜? 내일 5시쯤도착하면 거기서 먹을랫는데.. 그럼 쟈철타기전에 먹어야하나?ㅠㅠ 파이리4 2014.08.16 00:59 나오늘점심말곤 먹은게없다라 ㅋㅋ 칼로리바란스라도 사서들어가 0 0 나오늘점심말곤 먹은게없다라 ㅋㅋ 칼로리바란스라도 사서들어가 파이리5 2014.08.16 00:57 그러게 저녁이 애매하네~ 0 0 그러게 저녁이 애매하네~ 파이리6 2014.08.16 00:57 ㅇㅇ! 화환은 스탠딩대기실+물품보관함 있는 홀에있구! 0 0 ㅇㅇ! 화환은 스탠딩대기실+물품보관함 있는 홀에있구! 파이리7 2014.08.16 00:58 맞아 2층에 사람별루없더라~ㅋㅋㅋㅋ진짜 밥한번 먹으려면 줄 길게 서있으니까 요기거리 필수라고 생각한다... 나 사람 빠지길래 5시쯤 밥먹었는데 또 금방 사람들 줄 생기더라... 0 0 맞아 2층에 사람별루없더라~ㅋㅋㅋㅋ진짜 밥한번 먹으려면 줄 길게 서있으니까 요기거리 필수라고 생각한다... 나 사람 빠지길래 5시쯤 밥먹었는데 또 금방 사람들 줄 생기더라... 파이리8 2014.08.16 01:09 4~5시쯤 이른 저녁 먹고 착석하려고 했는데... 현지사정은 녹록치 않은가보네ㅠ 먹을거 미리 좀 사가야겠다!! 팁 고마워~~ 0 0 4~5시쯤 이른 저녁 먹고 착석하려고 했는데... 현지사정은 녹록치 않은가보네ㅠ 먹을거 미리 좀 사가야겠다!! 팁 고마워~~ 파이리9 2014.08.16 01:35 나는 아예 1전시관에서 놀다가 갔다고 한다..ㅋㅋㅋ 1전시관이 더 좋음 0 0 나는 아예 1전시관에서 놀다가 갔다고 한다..ㅋㅋㅋ 1전시관이 더 좋음 파이리10 2014.08.16 01:47 그리고 팔찌배부처에서 미리 팔찌받고 돌아다녀~ 네다섯시쯤엔 줄길어지더라! 팔찌배부처가 야외라서 더울거야ㅠㅠ땡볕이 바로쬐는곳이걸랑..ㅠ 0 0 그리고 팔찌배부처에서 미리 팔찌받고 돌아다녀~ 네다섯시쯤엔 줄길어지더라! 팔찌배부처가 야외라서 더울거야ㅠㅠ땡볕이 바로쬐는곳이걸랑..ㅠ 파이리11 2014.08.16 02:18 물도 기본세병은 가져가 진짜열악해 물 죄다 매진이야;; 0 0 물도 기본세병은 가져가 진짜열악해 물 죄다 매진이야;;
댓글목록
팁고마워~난좀 일찍가서즐기고 싶기도 한데 혼자있으니까 공연때말곤 좀쓸쓸해서 퓨ㅠ
혼자가는 파이리 많은데 함께 하면 어때?
어진짜? 내일 5시쯤도착하면 거기서 먹을랫는데.. 그럼 쟈철타기전에 먹어야하나?ㅠㅠ
나오늘점심말곤 먹은게없다라 ㅋㅋ 칼로리바란스라도 사서들어가
그러게 저녁이 애매하네~
ㅇㅇ! 화환은 스탠딩대기실+물품보관함 있는 홀에있구!
맞아 2층에 사람별루없더라~ㅋㅋㅋㅋ진짜 밥한번 먹으려면 줄 길게 서있으니까 요기거리 필수라고 생각한다... 나 사람 빠지길래 5시쯤 밥먹었는데 또 금방 사람들 줄 생기더라...
4~5시쯤 이른 저녁 먹고 착석하려고 했는데... 현지사정은 녹록치 않은가보네ㅠ 먹을거 미리 좀 사가야겠다!! 팁 고마워~~
나는 아예 1전시관에서 놀다가 갔다고 한다..ㅋㅋㅋ 1전시관이 더 좋음
그리고 팔찌배부처에서 미리 팔찌받고 돌아다녀~ 네다섯시쯤엔 줄길어지더라! 팔찌배부처가 야외라서 더울거야ㅠㅠ땡볕이 바로쬐는곳이걸랑..ㅠ
물도 기본세병은 가져가 진짜열악해 물 죄다 매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