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지방파이리인데.. 422 2014.08.16 02:3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c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끝나구 바로 다시 내려와야되는데 대화역? 거기 지하철 막차가 몇시야ㅠㅠ? 고터까지 가야되는데........ 어떠카징 밑에 차끊겼다는 파이리 글 보고 걱정걱정 하구있다 아는 파이리 있으면 제발 댓글달아줘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02:46 도곡23:40 이라고 되어있어.11시 40분이니까 충분할거같은데?파이리야 넘 걱정하지마!! 1시간 9분 소요된대^^ 0 0 도곡23:40 이라고 되어있어.11시 40분이니까 충분할거같은데?파이리야 넘 걱정하지마!! 1시간 9분 소요된대^^ 파이리2 2014.08.16 02:49 우잉 고마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는 두세시간정도 하는거야??? 0 0 우잉 고마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는 두세시간정도 하는거야??? 파이리3 2014.08.16 02:47 0 0 <img src='http://i.imgur.com/NJ84fgH.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 파이리4 2014.08.16 02:51 친절하다ㅠㅠ 고마워!!!!!!!! 옆에 괄호 안에 있는곳은 거기까지 간다는거야? 0 0 친절하다ㅠㅠ 고마워!!!!!!!! 옆에 괄호 안에 있는곳은 거기까지 간다는거야? 파이리5 2014.08.16 02:52 그치~ 종점 ㅇㅇ행..이란거!! 0 0 그치~ 종점 ㅇㅇ행..이란거!! 파이리6 2014.08.16 04:43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한시간 일찍하니까 어제보다는 낫지않을까싶고... 0 0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한시간 일찍하니까 어제보다는 낫지않을까싶고...
댓글목록
도곡23:40
이라고 되어있어.11시 40분이니까 충분할거같은데?파이리야 넘 걱정하지마!! 1시간 9분 소요된대^^
우잉 고마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는 두세시간정도 하는거야???
친절하다ㅠㅠ 고마워!!!!!!!!
옆에 괄호 안에 있는곳은 거기까지 간다는거야?
그치~ 종점 ㅇㅇ행..이란거!!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한시간 일찍하니까 어제보다는 낫지않을까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