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우와 나도출발했다!!!!!! 397 2014.08.16 11:0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3L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밤에잠을못자서 버스안서잘랬는데 심장이 밖으로나올거 같아 잠이안온다ㅋㅋ 버스도오랜만에 타보기도하고 울렁증때매 멀미약까지 먹고 버스탔어ㅋㅋㅋ 근데 이버스 에어컨 어떻게 잠그냐 만질수록 더추워져 ㅂㄷㅂㄷ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11:10 뷰쇼 처음 가니?ㅠ 마니 흥분되지?ㅜ 그럼 콘 잘즐기구~ 0 0 뷰쇼 처음 가니?ㅠ 마니 흥분되지?ㅜ 그럼 콘 잘즐기구~ 파이리2 2014.08.16 11:11 처음가!!!!! 나이 먹고 울렁증올줄이야ㅋㅋㅋ 0 0 처음가!!!!! 나이 먹고 울렁증올줄이야ㅋㅋㅋ 파이리3 2014.08.16 11:13 다안다ㅠㅠㅠ 0 0 다안다ㅠㅠㅠ 파이리4 2014.08.16 11:12 에아컨 가운데 돌려봐 조절할수있지않아? 안되면 방향을 돌릴수밖에 ㅠㅠㅋㅋ 0 0 에아컨 가운데 돌려봐 조절할수있지않아? 안되면 방향을 돌릴수밖에 ㅠㅠㅋㅋ 파이리5 2014.08.16 11:17 뚜껑 닫는거였어ㅠㅠ 아챙피하다ㅋㅋㅋㅋ 0 0 뚜껑 닫는거였어ㅠㅠ 아챙피하다ㅋㅋㅋㅋ 파이리6 2014.08.16 11:39 ㅋㅋㅋ 흥분한 귀요운 파이맄 ㅋㅋ 0 0 ㅋㅋㅋ 흥분한 귀요운 파이맄 ㅋㅋ 파이리7 2014.08.16 11:49 귀여워ㅋㅋㅋㅋㅋㅋ 0 0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뷰쇼 처음 가니?ㅠ 마니 흥분되지?ㅜ
그럼 콘 잘즐기구~
처음가!!!!! 나이 먹고 울렁증올줄이야ㅋㅋㅋ
다안다ㅠㅠㅠ
에아컨 가운데 돌려봐 조절할수있지않아? 안되면 방향을 돌릴수밖에 ㅠㅠㅋㅋ
뚜껑 닫는거였어ㅠㅠ 아챙피하다ㅋㅋㅋㅋ
ㅋㅋㅋ 흥분한 귀요운 파이맄 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