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s2에서 냄새좀 날거야... 439 2014.08.16 13:5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68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나한테서 닭갈비냄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갈비먹고 페브리즈뿌리는거까먹엇어ㅋㅋㅋㅋㅋ 지하철탓는데 나한테서 닭갈비냄새나......... 미안하닼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냄새나면 그거 나임....미안.....ㅜㅠㅜㅠ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14:00 ㅋㅋㅋㅋ 나 무향 페브리즈 있는데ㅋㅋs1 이야ㅋㅋ 0 0 ㅋㅋㅋㅋ 나 무향 페브리즈 있는데ㅋㅋs1 이야ㅋㅋ 파이리2 2014.08.16 14:00 바람과 태양으로 정화 좀 시키고 드가ㅋㅋㅋ 먹고싶쟈나 닭갈비ㅋ 0 0 바람과 태양으로 정화 좀 시키고 드가ㅋㅋㅋ 먹고싶쟈나 닭갈비ㅋ 파이리3 2014.08.16 16:16 ㅋㅋ 나 s2 배고픈 파이리임 ㅋ닭갈비 파이리 잡아 묵어야게땃 ㅋㅋㅋ 0 0 ㅋㅋ 나 s2 배고픈 파이리임 ㅋ닭갈비 파이리 잡아 묵어야게땃 ㅋㅋㅋ
댓글목록
ㅋㅋㅋㅋ 나 무향 페브리즈 있는데ㅋㅋs1 이야ㅋㅋ
바람과 태양으로 정화 좀 시키고 드가ㅋㅋㅋ 먹고싶쟈나 닭갈비ㅋ
ㅋㅋ 나 s2 배고픈 파이리임 ㅋ닭갈비 파이리 잡아 묵어야게땃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