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쟈철타고 가는 중인데 ㅋㅋ 421 2014.08.16 15:4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O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지금가도 로즈봉 살 수 있능거지ㅠ? 밥 안먹어도 될 줄 알았더니 은근 배고프다아 ㅜ ㅜ 자리도 없겠지 어제보니까 일찍 닫는다던데 으ㅓㅇ으헝 대화역에서 걸어갔어 택시탔어? 버스늠 기다려야해서 시름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15:44 버스!!!!....미안하닿..버스탔다 .... 난그래서지금밥먹는당.....밥먹고후식도먹어야지.... 0 0 버스!!!!....미안하닿..버스탔다 .... 난그래서지금밥먹는당.....밥먹고후식도먹어야지.... 파이리2 2014.08.16 15:46 나도 밥먹고싶어... 0 0 나도 밥먹고싶어... 파이리3 2014.08.16 15:45 걸어가도되는데 킨텍스안까지 들어가려면 겁나길어.. 나그래서 오늘은 택시타고 비로 앞꺼지 가려고 ㅜㅜ 0 0 걸어가도되는데 킨텍스안까지 들어가려면 겁나길어.. 나그래서 오늘은 택시타고 비로 앞꺼지 가려고 ㅜㅜ 파이리4 2014.08.16 15:47 택시같이타면 좋을텐데 ㅋㅋ 처음부터 같이 온 척 ㅋㅋㅋㅋㅋㅋㅋ 0 0 택시같이타면 좋을텐데 ㅋㅋ 처음부터 같이 온 척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8.16 15:48 글게 ㅋㅋ근데 나 지금도 가는중이야 ㅜㅜ 시간맞음 같이 타면 좋은데 ㅋㅋㅋ 0 0 글게 ㅋㅋ근데 나 지금도 가는중이야 ㅜㅜ 시간맞음 같이 타면 좋은데 ㅋㅋㅋ 파이리6 2014.08.16 15:49 어딘데?ㅎ 난 경의선인데 곧 삼호선 환승ㅋㅋ 0 0 어딘데?ㅎ 난 경의선인데 곧 삼호선 환승ㅋㅋ 파이리7 2014.08.16 15:50 나 교대 ㅜㅜㅋㅋ 한시간은 더가야행 ㅜ 0 0 나 교대 ㅜㅜㅋㅋ 한시간은 더가야행 ㅜ 파이리8 2014.08.16 15:51 늦게오능구낭 ㅎ 난 오픈마인드야 광건 들고휘젓고 다닐테니 인사해줘 ㅋㅋㅋㅋ 0 0 늦게오능구낭 ㅎ 난 오픈마인드야 광건 들고휘젓고 다닐테니 인사해줘 ㅋㅋㅋㅋ 파이리9 2014.08.16 15:49 배고파 나랑 밥먹자아....ㅠㅠ 0 0 배고파 나랑 밥먹자아....ㅠㅠ 파이리10 2014.08.16 15:51 다들 푸드코트로오십쇼!!!!! 1층 롯데리아쪽식당은 너무사람많고 여기는 사람별로없어 0 0 다들 푸드코트로오십쇼!!!!! 1층 롯데리아쪽식당은 너무사람많고 여기는 사람별로없어 파이리11 2014.08.16 15:52 푸드코트 위치 좀 알랴주면 이쁜파이~리 ㅋㅋㅋ 나 이제 삼호선 탄당 0 0 푸드코트 위치 좀 알랴주면 이쁜파이~리 ㅋㅋㅋ 나 이제 삼호선 탄당 파이리12 2014.08.16 16:15 일층! 그...롯데리아랑 지에스25가운데뒷쪽??? 0 0 일층! 그...롯데리아랑 지에스25가운데뒷쪽???
댓글목록
버스!!!!....미안하닿..버스탔다 ....
난그래서지금밥먹는당.....밥먹고후식도먹어야지....
나도 밥먹고싶어...
걸어가도되는데 킨텍스안까지 들어가려면 겁나길어.. 나그래서 오늘은 택시타고 비로 앞꺼지 가려고 ㅜㅜ
택시같이타면 좋을텐데 ㅋㅋ 처음부터 같이 온 척 ㅋㅋㅋㅋㅋㅋㅋ
글게 ㅋㅋ근데 나 지금도 가는중이야 ㅜㅜ 시간맞음 같이 타면 좋은데 ㅋㅋㅋ
어딘데?ㅎ 난 경의선인데 곧 삼호선 환승ㅋㅋ
나 교대 ㅜㅜㅋㅋ 한시간은 더가야행 ㅜ
늦게오능구낭 ㅎ
난 오픈마인드야 광건 들고휘젓고 다닐테니 인사해줘 ㅋㅋㅋㅋ
배고파 나랑 밥먹자아....ㅠㅠ
다들 푸드코트로오십쇼!!!!! 1층 롯데리아쪽식당은 너무사람많고 여기는 사람별로없어
푸드코트 위치 좀 알랴주면 이쁜파이~리 ㅋㅋㅋ 나 이제 삼호선 탄당
일층! 그...롯데리아랑 지에스25가운데뒷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