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굿즈 거의 못받았어 ㅋㅋㅋㅋㅋ 397 2014.08.16 15:2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5Z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뭐 줄좀 서있으면 다 마감이래ㅠㅠㅠㅠ 오자마자 팔찌찾고 물품보관하고 로즈봉사고 로즈봉 불량 교환하고 하니까 1시간반 훌쩍 지났네.... 슬프다... 나도 부채 받고싶어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15:24 나도야...제금오면서보는데어린애들넘많더라..ㅋㅋㅋㅋㅋㅋ줄못서겟음 0 0 나도야...제금오면서보는데어린애들넘많더라..ㅋㅋㅋㅋㅋㅋ줄못서겟음 파이리2 2014.08.16 15:26 ㅋ 나두 못받음ㅋ 그래두 부채는 받아따아~~ 부채 파이리 고생 마니 했게써~~고마웡 0 0 ㅋ 나두 못받음ㅋ 그래두 부채는 받아따아~~ 부채 파이리 고생 마니 했게써~~고마웡
댓글목록
나도야...제금오면서보는데어린애들넘많더라..ㅋㅋㅋㅋㅋㅋ줄못서겟음
ㅋ 나두 못받음ㅋ 그래두 부채는 받아따아~~
부채 파이리 고생 마니 했게써~~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