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궁예질하자면 451 2014.08.16 22: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www.ourgikwang.com/bbs/?t=4I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아니야 안무가 바꼇자나 뭐..그냥 색다른 무대로 구성했다는게 의미겠지만 기광이 다리가 아프니까.. 후렴구 발목쓰는 내가아니야 안무를 바꾼것같다는...그런..궁예질 잠시.하고감....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8.16 22:10 근데 내가아니야때만 발목쓰는게아니라 다른춤출때도 다 발목쓰지않아? ㅠㅠ 그렇게따지면 픽션이 더 심한것같은데 아닌감? 뭐 콘서트 구성에 맞춰서 한걸수도있고 ㅋㅋ 0 0 근데 내가아니야때만 발목쓰는게아니라 다른춤출때도 다 발목쓰지않아? ㅠㅠ 그렇게따지면 픽션이 더 심한것같은데 아닌감? 뭐 콘서트 구성에 맞춰서 한걸수도있고 ㅋㅋ 파이리2 2014.08.16 22:11 ㅈ.응...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그르네! 0 0 ㅈ.응...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그르네! 파이리3 2014.08.16 22:49 조심하면서 춤추는거 보이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프로라 다 감수하고 좋은 무대 보여주려 노력한것같아서 더 마음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 0 0 조심하면서 춤추는거 보이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프로라 다 감수하고 좋은 무대 보여주려 노력한것같아서 더 마음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
댓글목록
근데 내가아니야때만 발목쓰는게아니라 다른춤출때도 다 발목쓰지않아? ㅠㅠ 그렇게따지면 픽션이 더 심한것같은데 아닌감?
뭐 콘서트 구성에 맞춰서 한걸수도있고 ㅋㅋ
ㅈ.응...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쓰고보니그르네!
조심하면서 춤추는거 보이더라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역시 프로라 다 감수하고 좋은 무대 보여주려 노력한것같아서 더 마음이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